호텔업계, 웨딩의 계절 봄 앞두고 프로모션 경쟁
상태바
호텔업계, 웨딩의 계절 봄 앞두고 프로모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1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웨딩 프로모션, 웨딩 쇼케이스 개최 등 다양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웨딩 컨설턴트를 통해 야외 웨딩의 로망을 실현시켜 줄 ‘야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야외 테라스에서의 행복한 웨딩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웨딩 컨설턴트를 통해 야외 웨딩의 로망을 실현시켜 줄 ‘야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최소 50명, 최대 200명까지 인원에 한해 자연 채광이 스며드는 8층에 위치한 가든 테라스에서 야외 웨딩을 진행하고 8층 혹은 7층의 연회장에서 피로연을 진행하는 커플을 위한 ‘야외 웨딩 프로모션’은 올 4월부터 7월까지의 예식에 한하여 적용되며 최대 6가지의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웨딩에 참석해주신 분들에게 대접하는 ▲양식, 퓨전 한식, 뷔페 식사 메뉴 10% 할인 ▲ 와인 포함 음료 메뉴 20%할인 ▲코스메뉴 선택 시 결혼식에 빠질 수 없는 잔치 국수 50% 할인 ▲2부 연출을 위한 케이크 및 삼폐인 무료 제공이라는 가성비 좋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도심 속 소규모 호텔 웨딩 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는 오는 3월 22일(목) 저녁 6시에 호텔 8층 모모카페와 연회장에서 ‘어번 로맨스’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는 오는 3월 22일(목) 저녁 6시에 호텔 8층 모모카페와 연회장에서 ‘어번 로맨스’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는 소규모 웨딩을 겨냥한 맞춤형 웨딩 테마를 제안한다.

판교 테크노밸리 전경이 내려다 보이는 테라스에서의 도심 속 아름다운 예식, 연회장 코트야드룸에서의 로맨틱한 웨딩을 비롯해, 탁트인 전망이 매력적인 모모카페에서 즐기는 애프터 파티 등 웨딩 베뉴별 다양한 웨딩 테마를 선보인다. 웨딩 디렉팅 전문가인 최선희 써니플랜 대표가 총괄 디자인을 맡았으며, 2018년 올해의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 컨셉룸 또한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한편, ‘어번 로맨스(Urban Romance)’ 웨딩 쇼케이스는 사전 등록을 통해 참석 가능하며, 당일 상담 후 계약 시 식대 10%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웨딩 특전을 제공한다.

웨딩 Show & 바자회 개최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3월 4일 일요일 17시 더 리버사이드 호텔 x 매거진 월간웨딩21 이 함께하는 웨딩Show & 웨딩 신메뉴 시식행사를 진행 계획 중이다.

오전 오후 진행되는 바자회와 연예인 소장품 경매 수익금 전액은 어려운 이웃과,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는 어려운 커플들의 웨딩사진 촬영 지원금액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