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스파 이벤트 등 럭셔리 프로모션으로 고객 유혹
상태바
특급호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스파 이벤트 등 럭셔리 프로모션으로 고객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1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제주, 켄싱턴 제주 호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켄트호텔 부산,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롯데호텔제주에서는 1박 2일 동안 아무 고민 없이 호텔에서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설 명절을 앞두고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스파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출시하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호텔에서 누리는 완벽한 힐링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제주에서는 1박 2일 동안 아무 고민 없이 호텔에서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레스토랑 조, 중, 석식부터 칵테일, 낭만 가득한 온수풀과 피트니스클럽까지 호텔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 조식 2인, 시그니처 런치 2인, 시그니처 디너 2인, 칵테일 무제한 이용권 2매, 체크인 시 호텔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JDC 공항 면세점 10% 할인권, 투숙 기간 중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권과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롯데호텔제주의 시그니처 런치는 무궁화의 흑한우 전복 불고기 정식, 모모야마의 장어 덮밥정식, 페닌슐라의 안심 스테이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시그니처 디너는 계절 특선죽, 해물야채 볶음, 제주산 성게알찜, 돼지 불고기, 한우등심구이, 옥돔구이, 돌솥비빔밥과 된장찌개, 계절 과일과 전통차, 전통주 1병(도쿠리),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 무궁화의 한가족메뉴와 특선 계란찜, 셰프 추천 계절 사시미와 생선이 포함된 모모야마의 일식 사시미정식 또는 게살 샥스핀 스프, 통전복 특미소스, 중새우칠리소스, 한우안심을 맛볼 수 있는 중국식 시즌 스토리 메뉴, 페닌슐라의 패밀리 코스 메뉴 중에서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연휴 후유증 해소에 도움되는 스파 이벤트

켄싱턴 제주 호텔은 유럽 왕실이 애용한 프랑스 최고급 코스메틱 딸고의 다양한 제품을 이용해 고객의 컨디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의 <더 스파 바이 딸고: The Spa By Thalgo>에서는 유럽 왕실이 애용한 프랑스 최고급 코스메틱 딸고의 다양한 제품을 이용해 고객의 컨디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아쿠아 스플래시 스파 이벤트는 수분 공급에 초점을 둔 아쿠아 스플래시 트리트먼트와 바이탈리티 스파 트리트먼트 등 2개의 프로그램을 2018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쿠아 스플래시 트리트먼트는 미네랄 가득한 수분을 가득 채워 밝고 생기있는 피부로 되돌려주는 백 & 페이셜 트리트먼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바이탈리티 스파 트리트먼트는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 지친 심신을 리프레싱 해주는 바디 트리트먼트로 지친 연휴 후유증에 적격이다.

2월 객실 ‘조식 무료 프로모션’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에서는 2018년 2월 한 달 동안 조식 무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에서 2018년 2월 한 달 동안 조식 무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의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친구)을 팔로우하고 호텔 홈페이지 및 전화, 이메일 예약을하면 인원 수대로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전화 예약을 통해 가족이나, 친구끼리 트윈 두 객실을 예약하고 커넥팅 룸으로 사용하는 상품도 설 연휴를 맞이해 인기를 끌고 있다.

오오픈 레스토랑에서 3월 31일까지 졸업, 입학생을 대상으로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졸업생이나 입학생을 포함 한 3인 이상이 이용할 경우 졸업증을 지참하거나 생년월일 확인이 가능한 대상자 본인은 무료로 식사가 가능하다.

겨울철 숨은 입맛 돋우며 다양한 메뉴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켄트호텔에서는 겨울철 숨은 입맛을 돋우며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부산’ 패키지를 2월 28일(수)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트호텔

켄트호텔에서는 겨울철 숨은 입맛을 돋우며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부산’ 패키지를 2월 28일(수)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핫디쉬와 주류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파티 아워와 여행 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테이크아웃 스시 도시락 혜택으로 구성됐다.

‘테이스티 부산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파티 아워(2인), △이랜드 외식 브랜드 스시&일본요리 뷔페 ‘수사’의 스시 도시락(12pcs), △객실 내 미니바, △바디 필로우 메뉴 4종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파티 아워는 광안리 일대를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15층 멤버스 라운지에서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든든한 한 끼 식사로 대체 가능한 허니 버터 포테이토칩, 페퍼로니 피자, 바비큐 폭립, 통살 치킨 등의 핫디쉬와 와인 3종과 맥주 2종이 무제한 제공된다. 여기에 따뜻한 어묵과 사케를 즐길 수 있는 겨울 한정 ‘어묵바 프로모션’까지 이용 가능하다. 스시&일본요리 뷔페 ‘수사’의 대표 메뉴를 엄선한 테이크아웃 도시락 세트도 즐길 수 있다.

‘풀 데이 오브 로맨스 패키지’ 선봬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풀 데이 오브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풀 데이 오브 로맨스(Full Day of Rom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풀 데이 오브 로맨스 패키지는 하루 종일 호텔에서 즐기는 데이트를 컨셉으로 호텔에서의 1박, 뷔페 조식, 뷔페 석식과 선택 가능한 하우스 와인 1병(12만 4000원 상당), 사우나 그리고 디오니소스 카페&바에서 즐길 수 있는 음료 2잔이 포함돼 있다.

10만원(세금봉사료 불포함) 추가 시 주니어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스위트 룸 이용 시 입욕제가 추가로 증정된다.

밸런타인데이인 14일에는 특별히 뷔페 디저트에 로맨틱 핑크 디저트 코너를 선보일 예정 이어 더욱 달콤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투숙객은 통 유리창을 통해 자연채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최고급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