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 전 직원 목표달성 결의대회 개최
상태바
부산롯데호텔, 전 직원 목표달성 결의대회 개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12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그룹 비전 및 핵심가치 전파 활동 등
부산롯데호텔은 지난 2월 5일부터 9일까지 500여 명의 전 직원이 목표달성에 대한 의지를 다짐하고 롯데그룹의 비전과 핵심가치를 내재화하는 ‘2018 전 직원 목표달성 결의대회’를 5차수에 걸쳐 진행했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부산롯데호텔은 지난 2월 5일부터 9일까지 500여 명의 전 직원이 목표달성에 대한 의지를 다짐하고 롯데그룹의 비전과 핵심가치를 내재화하는 ‘2018 전 직원 목표달성 결의대회’를 5차수에 걸쳐 진행했다.

매년 진행하는 이 행사는 연초에 전 직원이 함께 트레킹 코스를 걷고 팀워크를 다지는 활동을 진행하며 1년의 목표달성에 대한 의지를 공고히 하는 시간이다. 지난해 행사 종료 후 참가자를 대상으로 행사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체 중 약 96%의 직원이 ‘매우만족’으로 응답할 정도로 호응도가 높으며 조직에 대한 소속감을 고취시키는 행사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위 아 라이프타임 밸류 크리에이터(We are Lifetime Value Creators, 우리는 생애주기 가치창조자입니다.)’는 부제와 함께 지난해 새로이 선포된 롯데그룹의 비전과 핵심가치를 내재화하는 활동이 진행됐다.

고객의 전 생애주기에 걸쳐 최고의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롯데그룹의 3가지 핵심가치인 ▲Beyond Customer Expectation(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가치 창출) ▲Challenge(도전) ▲Respect(신뢰) ▲Originality(독창성)가 전파되고 각 핵심가치의 의미를 체화하는 활동이 진행됐다.

라미드그룹, 미란다호텔 쿠킹클래스 ‘피자 만들기’ 체험 진행

라미드그룹 호텔&리조트 부문 미란다호텔은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쿠킹 클래스 '피자 만들기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미란다호텔

라미드그룹 호텔&리조트 부문 미란다호텔은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쿠킹 클래스 '피자 만들기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호텔 투숙객 또는 스파플러스 내방 고객을 위한 시즌별 프로그램이며, 프론트에 사전 예약으로 1일 20팀 한정 접수한다.

미란다호텔 1층 ‘테라스 홀’에서 특급호텔에 걸맞는 셰프를 필두로 시연을 선보이고 각 팀에 1명의 도우미가 쿠킹클래스의 원활한 진행을 돕는다.

체험 고객 동반 참가자는 부모님, 아이, 할머니, 손자, 손녀 등 인원에 제한이 없다.

참가비는 3만 원이며, 오후 5시부터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유선 문의로 확인 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