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은 기본’ 가성비 좋은 인기호텔 어디?
상태바
‘할인은 기본’ 가성비 좋은 인기호텔 어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특가전 잇따라, 쿠폰세트도 증정
설 연휴를 앞두고 국내 여행객을 위한 호텔 특가전이 열려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진/ 신라스테이구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설 연휴를 앞두고 2월 여행객을 위한 호텔 특가전이 열려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트립닷컴, 설 맞이 ‘국내 가성비 호텔 특가전’ 실시

트립닷컴은 설 명절을 맞이해 이달 28일까지 국내 인기 가성비 호텔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트립닷컴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트립닷컴은 설 명절을 맞이해 이달 28일까지 국내 인기 가성비 호텔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립닷컴은 2월 한달 간 고객들이 선호하는 서울과 제주 지역에 위치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호텔 8곳을 엄선, 더욱 알뜰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호텔은 총 8개로 서울 지역의 △베이튼 서울 동대문 호텔, △신라 스테이 구로, △호텔 베뉴 G, △뉴국제 호텔과 제주 지역의 △호텔 휘슬락 제주, △라마다 앙코드 제주서귀포 호텔, △호텔 위드 제주, △밸류 호텔 서귀포JS 등 합리적 가격에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호텔들이다.

인기 호텔 최대 75% 할인

호텔스컴바인은 네이버페이와 손잡고 오는 18일까지 네이버페이 5000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연다. 사진/ 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은 네이버페이와 손잡고 오는 18일까지 네이버페이 5000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연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 연휴 등을 이용해 호텔에서 편안한 스테이케이션을 보내려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오는 18일까지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서울, 제주, 부산에 위치한 인기 호텔 7곳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프로모션 할인율 제공과 함께 네이버페이 5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호텔스컴바인 회원에게는 프로모션 할인율과 네이버페이 5천 포인트 지급에 더해 ‘시크릿 특가’가 추가 적용된다. 호텔스컴바인 홈페이지 로그인 후 원하는 호텔과 객실을 선택하면, 숨겨진 시크릿 특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 가능 기간은 이달 18일까지이며, 체크인 기간은 28일까지다.

2월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6만 원 쿠폰세트 전원 증정

여기어때는 밸런타인데이와 설 연휴를 앞두고 8~14일 체크인하는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3만 원 쿠폰세트와 15~18일 체크인 숙소 예약 시 할인되는 3만 원 쿠폰세트를 전 회원에게 증정한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밸런타인데이와 설 연휴를 앞두고 8~14일 체크인하는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3만 원 쿠폰세트와 15~18일 체크인 숙소 예약 시 할인되는 3만 원 쿠폰세트를 전 회원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내려받은 후, 호텔·리조트, 펜션, 모텔, 한옥, 캠핑·글램핑, 게스트하우스 등 모든 유형의 숙소를 예약할 때 쿠폰을 선택하면 즉시 할인된다.

또,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은 명절 후유증을 날릴 설 연휴 사전 예약 특가전을 진행한다. 서울을 비롯해 인천, 경기, 충청, 경상, 부산, 전라, 제주지역 호텔·리조트 26곳과 손잡고 각 호텔 예약 시 즉시 할인되는 쿠폰을 증정해 최저가 예약을 돕는다.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서울가든, 하워드존슨 인천 에어포트, 호텔 푸르미르,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센텀 프리미어 호텔, 히든베이 호텔 등 각 지역 랜드마크 호텔을 한 자리에 모았다.

설날 맞이 선착순 2만원 할인 이벤트 진행

호텔조인은 설날을 맞아 2월 7일 호텔 할인 이벤트를 오픈한다. 사진/ 호텔조인

호텔조인은 설날을 맞아 2월 7일 호텔 할인 이벤트를 오픈한다.

국민들의 대 명절중의 하나인 설을 맞아 마련된 이번 결제 할인 이벤트는 KB국민카드로 20만원 이상 호텔 예약 결제 시 선착순 100명에 한해 2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결제 시 할인 확인이 가능하며 이벤트 오픈 후 선착순 100명 마감 시 종료된다.

한편, 호텔조인은 회원 가입 시 적립금 3000원 지급 이벤트와 더불어 매일매일 100% 당첨을 제공하는 ‘조인룰렛’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