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즐길만한 2월 프로모션은?
상태바
특급호텔서 즐길만한 2월 프로모션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창 프로모션, 휴식 위한 얼리 패키지 등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응원 열기 가득한 2월을 맞아 ‘고 평창!’ 프로모션을 이달 2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2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고객 유치에 안간힘을 쏟고 있다.

노보텔 강남 Go 평창 프로모션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응원 열기 가득한 2월을 맞아 ‘고 평창!’ 프로모션을 이달 25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2층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는 평창 특산물을 이용한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강원도 오징어를 곁들인 더덕 순대를 비롯해 초당 순두부, 황태 설렁탕과 황태 치즈구이, 횡성한우를 곁들인 메밀 전병과 새콤달콤한 강원도식 도토리 묵사발 등 총 70여가지 다양한 음식을 선보인다.

봄소식이 들려오는 남해, 따뜻한 휴식 위한 패키지

아난티 남해는 다가올 봄을 맞아 ‘얼리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아난티 남해

아난티 남해는 다가올 봄을 맞아 ‘얼리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남쪽 나라 ‘남해’의 2월~3월 평균 기온은 영상 5.8도로 서울과 수도권 지역과 큰 차이를 나타낸다.

이렇듯 온화한 기후의 남해는 매서운 추위를 피해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이다.

아난티 남해가 선보이는 ’얼리 스프링 패키지’는 조식과 석식을 포함한 하프 보드 형태의 패키지로, △스튜디오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디럭스 플러스 스위트 3가지 객실 타입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스위트 객실 1박, 브리즈 조식 뷔페 2인, 4 코스 디너 2인, 더 스파 입장권 2인 등이 구성돼 있다. 특히, 상큼한 봄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아난티 남해 파티시에가 준비한 ‘딸기 타르트’와 커피도 제공된다. 디저트는 아난티 남해의 북 카페 에이 라운지(A Lounge)에서 즐길 수 있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시카고, 개관 10주년 맞이 프로모션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시카고는 개관 10주년을 맞아 획기적인 예약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시카고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시카고는 개관 10주년을 맞아 획기적인 예약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시카고는 2008년 개관 이후 10년 동안 변함없이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며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8년 개관 10주년을 기념하며 1박당 208달러의 가격으로 2월 28일까지 한 달 간 예약 가능하며, 투숙 가능 날짜는 2018년 12월 30일까지이다. 208달러부터 예약이 가능한 객실은 슈페리어룸, 디럭스 킹 시티뷰, 스파 디럭스 게스트룸이며 블랙아웃 날짜를 제외한 날짜에 이용 가능하다.

작지만 품격 있는 결혼식 ‘부티크 웨딩’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변화하는 웨딩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춰 2018년 첫 웨딩 프로모션으로 소규모 프라이빗 웨딩인 ‘부티크 웨딩’을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변화하는 웨딩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춰 2018년 첫 웨딩 프로모션으로 소규모 프라이빗 웨딩인 ‘부티크 웨딩 (Boutique Wedding)’을 선보인다.

호텔 웨딩 담당자는 최근 몇 년 사이 대규모 웨딩에서 소규모 웨딩 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며, 150~200명 규모의 웨딩 문의는 작년 대비 200% 이상 증가했고, 작년 하반기부터는 한달 평균 약 20건 이상의 소규모 웨딩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변화에 맞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도심 속 스카이 라운이 한 눈에 펼쳐지는 호텔 최상층 30층에서 진행되는 ‘부티크 웨딩’을 새롭게 제안한다. 아름다운 전망과 통유리창이 주는 시원하고 밝은 분위기 속에서 오붓하고 품격있는 웨딩을 즐길 수 있다. 최소 10인부터 최대 40명까지 가장 소중한 분들을 초청해 프라이빗하게 진행되는 예식으로, 예비 신랑신부의 취향에 따라 테이블 세팅, 플라워 장식, 코스 메뉴 선택(양식,중식,한식) 등이 모두 가능해 ‘나만을 위한 결혼식’을 꿈꾸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부티크 웨딩을 진행하시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우선 샴페인과 2단 케이크를 무료로 제공하고, 20명 이상 예약 시에는 미니 부케 및 신랑 부토니에도 무료로 준비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