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설 연휴 알차게 보내는 4가지 비법
상태바
특급호텔서 설 연휴 알차게 보내는 4가지 비법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7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객실, 풍성한 조식, 맛있는 베이커리, 릴렉싱 운동 등 패키지로
그랜드 힐튼 서울은 2018년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골든 시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설 연휴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섰다.

설 연휴 동안 4가지 휴식을 제공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2018년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골든 시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 연휴 기간이 짧은 만큼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된 ‘골든 4 레스트 패키지’는 호텔에서 만날 수 있는 4가지 휴식, 따뜻한 객실, 풍성한 조식, 맛있는 베이커리, 릴렉싱 운동 등을 모두 포함해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2월 14일(수)부터 19일(월)까지 오직 6일 동안 스페셜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알파인 델리 1만원 상품권과 함께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 따뜻한 아침 햇살과 함께 즐기는 조식 2인,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등 설 연휴를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설엔 충전하고’ 패키지 선봬

광주 홀리데이 인 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고향을 방문하거나 비교적 짧은연휴를 이용해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3만원 모바일 주유상품권이 포함된 ‘설엔 충전하고(Gas&Go)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광주 홀리데이 인 호텔

광주 홀리데이 인 호텔이 설 연휴를 맞아 고향을 방문하거나 비교적 짧은연휴를 이용해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3만원 모바일 주유상품권이 포함된 ‘설엔 충전하고(Gas&Go) 패키지’를 2018년 2월 9일 ~ 2월 18일까지 선보인다.

소중한 가족과 함께 보내는 설을 위해 실속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이 패키지는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 1박, 사우나 2인 그리고 3만원 모바일 주유상품권 그리고 조식을 1+1으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포함돼 가성비를 더했다.

그 외에도 투숙객은 통 유리창을 통해 자연채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최고급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