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실속있는 특급호텔 패키지로
상태바
밸런타인데이, 실속있는 특급호텔 패키지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이벤트 준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밸런타인데이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서울의 야경이 펼쳐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로맨틱한 코스 메뉴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출시한다.

2월 14일 하루 동안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에는 서울의 야경이 펼쳐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로맨틱한 코스 메뉴가 포함된다. 특히, 코스 메뉴의 경우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컨템포러리 코리안 다이닝 "안뜨레(Entrée)"에서 준비한 한식으로 선보이는 파인 다이닝 메뉴가 준비된다.

흑임자 잣죽, 유자소스 가리비 새우 냉채, 간장 메로구이와 수삼 채, 등심 너비아니 구이 등 일곱 가지 코스 메뉴와 특별히 엄선한 와인을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 ‘발렌타인데이 특별 메뉴’ 선봬

롯데호텔서울은 4개 레스토랑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메뉴를 준비했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은 4개 레스토랑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메뉴를 준비했다.

이탈리아 정부 인증 ‘마스터 셰프’인 28년 경력 세바스티아노 셰프가 책임지고 있는 페닌슐라에서는 리코타치즈와 호두, 꿀을 넣어 만든 홈메이드 라비올리와 그릴에 구운 안심과 푸아그라 등을 컬리플라워 수프, 발렌타인데이 특별 디저트와 함께 제공한다. 특히 젊은 2, 3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페닌슐라는 기념일에는 언제나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일식당 모모야마는 문어조림 등의 전채요리로 시작, 생선회 5종과 스시3종, 대게껍질구이, 고구마와 검정콩을 재료로 한 일본풍 브라우니 등으로 이어지는 8코스 요리를 마련했다. 특히 대게 머리 껍질을 대게 내장과 파 등으로 속을 채워 숯불에서 구워 내는 대게껍질구이는 대게와 숯불 특유의 향이 이색적으로 조화를 이룬다.

중식당 도림은 어향소스 가지 새우, 두치소스 통 전복, 흑후추소스 한우안심 등 중식 요리의 대가 여경옥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총 7가지 코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구수하고 독특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두치소스 통 전복은 완도산 활전복을 삶아, 대두를 발효시킨 된장으로 만든 독특한 향의 두치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도림의 강력 추천 메뉴다.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채소, 고기 등을 밀전병에 올려 먹는 요리로 눈과 입의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무궁화 진구절, 간장을 기본으로한 무궁화 특제 소스에 전복과 관자를 부드럽게 졸여 대추, 은행 등에 곁들여 먹는 전복관자초, 한우 등심 구이 등을 준비했다.

롯데호텔울산 발렌타인데이 ‘비 마이 발렌타인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울산은 연인과 함께 달콤한 발렌타인 데이를 특별하게 기념 할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롯데호텔울산

롯데호텔울산은 연인과 함께 달콤한 발렌타인 데이를 특별하게 기념 할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발렌타인데이 특별 패키지 비 마이 발렌타인 (Be My Valentine)은 2월 9일부터 2월 16일까지 판매되며, My Sweet, Romantic두가지 컨셉으로 판매된다.

My Sweet 패키지는 클럽라운지 라이트스낵, 애프터눈티, 해피아워가 제공되는 라이프타임2인과 달콤한 초콜렛과 함께 담겨진 발렌타인데이 플라워박스, 로맨틱함을 더할 파스칼토스 브뤼 스파클링 와인이 제공된다.

Romantic 패키지는 연인과 달콤한 시간을 위한 도림 지정코스 2인과 클럽라운지 라이프타임2인, 로맨틱 발렌타인 플라워박스가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