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신혼여행 ‘다낭, 푸꾸옥’ 해변가 선점한 ‘퓨전’ 허니문리조트
상태바
베트남 신혼여행 ‘다낭, 푸꾸옥’ 해변가 선점한 ‘퓨전’ 허니문리조트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2.0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낭이 한창 핫한 여행지라면 푸꾸옥은 뜨는 여행지! 아무 곳이든 골라봐
베트남 다낭은 따로 설명이 필요 없을 만큼 국내여행자가 선호하는 지역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베트남 다낭은 따로 설명이 필요 없을 만큼 국내여행자가 선호하는 지역이다. 다낭에는 세계 6대 해변인 미케해변이 있으며 미손 유적지, 호이안, 바나힐처럼 연계해서 방문할 만한 곳도 많다.

다낭이 한창 핫한 여행지라면 푸꾸옥은 뜨는 여행지이다. 푸꾸옥은 베트남 최남단에 자리한 섬으로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생물권 보존지역이며,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선정한 2014년 최고 겨울여행지 탑3에도 들었다.

허핑턴포스트는 더 유명해지기 전에 떠나야할 여행지라며 푸꾸옥을 추어올렸고 CNN은 세계 10대 해변으로 선정했다.

다낭은 베트남 4대도시로 최국 국내여행자가 가장 선호하는 지역으로 부상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특히 두 지역은 지금부터 5월까지 건기로 오는 봄 결혼시즌에 맞춰 찾으면 딱 좋다. 날은 쾌청하며 습도는 낮고 기온도 25도 전후로 적당하다.

사랑스러운 여행지 다낭, 푸꾸옥으로 신혼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세계적인 해변가를 선점한 퓨전 브랜드 호텔을 경험해보자. 퓨전은 우리에게는 아직 생소하지만 현지에서는 꽤 알아주는 브랜드이다.

진정한 웰빙을 경험하라 ‘퓨전 스위트다낭비치’

‘퓨전 스위트다낭비치’은 진정한 휴식, 라이프스타일, 웰빙을 모토로 디자인되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퓨전 스위트다낭비치는 퓨전 브랜드 최초의 올 스위트 호텔로 다낭 해변가 대로, 오션 뷰를 확보한 위치에 있다. ‘퓨전 스위트다낭비치’은 진정한 휴식, 라이프스타일, 웰빙을 모토로 디자인되었다.

123개의 스위트룸과 6개의 펜트하우스가 있는 ‘퓨전 스위트다낭비치’는 묵는 동안 매일 발 반사 요법(풋스파)을 제공, 1년 치 피로를 다 풀고 갈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즉석에서 갈아주는 슈퍼주스를 포함해 모든 식단에 웰빙 코드를 넣었다.

럭셔리의 극치를 달리는 스위트룸과 펜트하우스는 아름다운 바다 전망에 슈퍼주스를 포함해 모든 식단에 웰빙 코드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럭셔리의 극치를 달리는 스위트룸과 펜트하우스는 아름다운 바다 전망에 현대적인 가구 인테리어, 자연 채광이 빛을 발한다.

여기에 프랑스식 에스프레쏘 커피메이커 ‘NutriBullet’ 추출기, 대형 냉장고, 2링 호브, 전자레인지, 식기를 구비해 품위 있으면서 편리한 레지던스 공간으로 꾸몄다.

2층 요가 스튜디오에서는 바다 전망을 즐기며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고, 옥상 라운지에서 일몰과 야경을 즐기며 여행자들과 교제를 나누는 재미가 있다. 이곳 레스토랑 메뉴 역시 동서를 융합한 퓨전스타일을 표방, 모든 게 새로우면서 모두를 만족시킨다.

새 호텔이라서 좋다 ‘푸꾸옥 퓨전리조트’

‘푸꾸옥 퓨전리조트’는 푸꾸옥 섬 북서쪽 프라이빗 해변을 확보, 20헥타르가 넘는 부지에 총 97객실을 보유함으로 한적한 허니문을 보장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베트남 푸꾸옥 퓨전리조트는 2017년 6월에 오픈한 5성급 리조트로 새로 지은 건물인 만큼 남달리 시설이 쾌적하다. 또한 푸꾸옥 섬 북서쪽 프라이빗 해변을 확보, 20헥타르가 넘는 부지에 총 97객실을 보유함으로 한적한 허니문을 보장한다.

올 스파인 크루십 리조트로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면서 해변가 메인 수영장, 성인 전용 수영장을 운영, 보다 편안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다. 객실 종류도 다양해 침실이 한 개인 방부터 5개 침실이 딸린 룸까지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다.

베트남 푸꾸옥 퓨전리조트는 2017년 6월에 오픈한 5성급 리조트로 새로 지은 건물인 만큼 남달리 시설이 쾌적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구체적으로 원 베드 가든풀빌라 76개, 원 베드 리버뷰풀빌라 5개, 원 베드 오션뷰풀빌라 5개, 투 베드 풀빌라 10개, 화이브 베드 풀빌라 1개로 총 97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각 빌라는 프라이빗 정원과 개인 풀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깔끔하면서 정감 가는 인테리어로 푸꾸옥의 정취를 만끽하게 해준다.

공항까지 차량으로 40분, 번화가 즈엉동까지 걸어서 25분, 빈펄랜드&사파리까지 걸어서 30분 거리라는 점도 ‘푸꾸옥 퓨전리조트’의 최대 강점이다.

올 스파인 크루십 리조트로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면서 해변가 메인 수영장, 성인 전용 수영장을 운영하는 푸꾸옥 퓨전. 사진/ 허니문리조트

리조트 생활이 갑갑해질 대쯤 도시 투어에 나서보자. 푸꾸옥 시내는 대도시에서 맛볼 수 없는 소박한 재미를 제공하는데 풍어를 기원하는 딘꺼우 사원, 베트남의 아픈 시간을 간직한 코코넛수용소 등과 같은 명소를 거느리고 있다.

한편 타이거새우 등 길거리음식을 즐길 수 있는 야시장, 후추 농장, 피시 소스 농장도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