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전 지역,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베트남 전 지역,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2.05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디셀러 여행지인 다낭,나트랑, 베트남의 숨겨진 보석이라는 퀴논과 후에 등
에바종은 오는 11일까지 베트남 내 주요 지역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에바종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태형 기자] 에바종은 오는 11일까지 베트남 내 주요 지역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트남의 인기 관광지인 나트랑, 다낭을 비롯 전 지역의 주요 호텔과 리조트가 그 대상이다. 특히 직항의 영향으로 여행객이 늘어나고 있는 나트랑, 스테디셀러 여행지인 다낭, 베트남의 숨겨진 보석이라는 퀴논과 후에 등은 큰 할인 혜택과 더불어 꼭 챙겨봐야 할 지역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50% 할인가로 제공되는 퓨전 리조트 캄란은 30평대 이상의 넓고 여유로운 공간의 객실을 기본 객실로 갖추고 있으며 자연친화적인 환경 속 키즈 클럽, 피트니스센터 등이 자리하고 있다. 사진/ 퓨전 리조트 캄란

호치민에서 북동쪽으로 이어지는 나트랑은 ‘베트남의 지중해’라 불릴 만큼 아름다운 해변을 가진 여행지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50% 할인가로 제공되는 <퓨전 리조트 캄란, Fusion Resort Cam Ranh>은 30평대 이상의 넓고 여유로운 공간의 객실을 기본 객실로 갖추고 있으며 자연친화적인 환경 속 키즈 클럽, 피트니스센터 등이 자리하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웰컴 음료와 과일, 2인 조식 서비스를 비롯 숙박 기간 동안 2인 2회 스파 이용의 혜택도 제공된다.

이외에 나트랑의 <식스센스 닌반베이, Six Senses Ninh Van Bay>, <에바손 아나 만다라 나트랑, Evason Ana Mandara Nha Trang>은 40% 할인 혜택과 2인 이상 조식 서비스, 그리고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등의 허니문 고객 대상 특별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나트랑의 식스센스 닌반베이는 40% 할인 혜택과 2인 이상 조식 서비스, 그리고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등의 허니문 고객 대상 특별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사진/ 식스센스 닌반베이

<멜리아 다낭, Melia Danang>은 고운 모래를 가진 ‘논 누옥 해변(Non Nuoc Beach)’에서 바다를 마주 보는 야외 수영장과 스파, 피트니스센터,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춘 다낭의 대표적인 리조트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2인 조식 포함, 40%의 할인 가격으로 제공되며 ‘더 레벨 룸(The Level Room)’ 예약 시에는 이브닝 칵테일 제공과 ‘더 레벨 풀’ 무료 이용 등 ‘더 레벨 라운지’ 혜택을 비롯, 레이트 체크아웃 등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트남의 숨은 여행지를 방문하고 싶다면 베트남의 숨은 보석 퀴논과 후에를 추천한다. 도시 전체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베트남 후에의 <베다나 라군 리조트 & 스파, Vedana Lagoon Resort & Spa>, 인적이 드물어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기기에 적합한 퀴논의 <아바니 퀴논 리조트 & 스파, AVANI Quy Nhon Resort & Spa>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