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족·유아동반 가족, ‘설 연휴’는 색다른 경험의 특급호텔에서
상태바
포미족·유아동반 가족, ‘설 연휴’는 색다른 경험의 특급호텔에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 원하는 고객 위해 다양한 패키지 선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는 투숙과 조식, 스파 등 다양한 혜택을 한 데 묶어 오직 온전한 나만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제안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설을 앞두고 힐링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포미(For Me)족 위한 ‘저니 투 프로방스’ 패키지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는 투숙과 조식, 스파 등 다양한 혜택을 한 데 묶어 오직 온전한 나만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저니 투 프로방스(Journey to Provence)’ 패키지를 제안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저니 투 프로방스’ 패키지는 흥인지문을 마주해 복의 기운을 가득 담은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함께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 천연 식물 원료를 포함한 100% 친환경 자연주의 제품 기반의 ▲페이셜 또는 바디 스파 트리트먼트 60분, ▲스파 라운지에서의 푸드 샘플러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10층에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여유로운 ▲조식과 함께 설 연휴에만 특별히 제공되는 떡국을 맛볼 수 있으며 오후 ▲해피 아워에는 간단한 다과와 음료 또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유아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설연휴 패키지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유아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프라이빗한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윈터 키즈 스테이 패키지’를 2월 19일(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유아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프라이빗한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윈터 키즈 스테이 패키지’를 2월 19일(월)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부모님을 위한 ‘더뷰 라운지(14층)’ 혜택, 아이를 위한 그림 그리기 놀이를 즐기며 연휴 기간 동안 여유로운 도심 속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윈터 키즈 스테이’는 모던하고 아늑한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더뷰 라운지에서의 조식과 애프터눈 티타임(2인), △키즈 크레파스&코코몽 그림판 무료 대여 서비스로 구성됐다. 더뷰 라운지는 11시부터 17시까지 다양한 티, 베이커리,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타임과 다음날 조식이 제공된다. 부모와 함께 입장하는 유아 고객(36개월 미만)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복주머니 속 가득한 행운의 주인공

여의도 메리어트는 민족 최대 명절, 설 연휴를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행운과 즐거움 가득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럭키 유 패키지’를 2018년 2월 9일 ~ 2월 1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여의도 메리어트는 민족 최대 명절, 설 연휴를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행운과 즐거움 가득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럭키 유 패키지’를 2018년 2월 9일 ~ 2월 18일까지 선보인다.

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 ‘럭키 유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완벽한 취사 및 세탁 시설을 갖춘 스튜디오, 1베드 룸 아파트 또는 1베드 룸 스위트 1박을 비롯해 통유리창을 통해 비치는 여의도 조망을 자랑하는 파크카페 내 조식 최대 3인(성인 2인 & 만 12세 미만 자녀 1인) 제공, 추운 겨울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체온 조절이 가능한 한증막, 키즈풀이 갖춰진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및 객실 내 인터넷이 무료 제공된다.

또한, 8만원 추가 시 수 스파 페이셜 또는 바디 트리트먼트 60분 및 릴렉세이션 티가 제공돼 긴 연휴 기간 동안 고생한 아내의 모든 피로 및 스트레스를 해소해 준다.

명품 침대 ‘해스텐스’에서 꿈 같은 휴식

제주신라호텔의 ‘드리미 앤 스윗 나이트’ 패키지는 완벽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된 프리미엄 패키지이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꿈 같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주신라호텔의 ‘드리미 앤 스윗 나이트’ 패키지는 완벽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된 프리미엄 패키지이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제주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받게 된다. 미리 준비된 호텔차량으로 공항에서 호텔까지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해, 12시부터 16시 30분 사이에 호텔에 도착하면 올래바에서 따뜻한 티를 마시며 여유롭게 체크인을 할 수 있다.

객실은 스웨덴 왕실에서 사용하는 침대인 해스텐스가 놓여진 프리미어 스위트 룸으로, 거실과 침실이 분리돼 있어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100명에게 다양한 경품 제공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2월 10일부터 2월 24일까지 설날 복을 기원하는 테마로 ‘우리 설날’ 객실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2월 10일부터 2월 24일까지 설날 복을 기원하는 테마로 ‘우리 설날’ 객실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해당 프로모션 객실 상품 이용 시 새해 복(福)을 담은 포춘쿠키 이벤트를 마련해 1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디럭스 객실 1박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 2인 식사권, 조선델리 케이크 교환권, 마스크팩, 조선델리 테이크아웃 커피, 티세트, 사우나 1회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객실 내 와인 및 과일을 추가로 제공한다.

초고층에서 누리는 럭셔리한 설 연휴

시그니엘서울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설 패키지를 2월 1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시그니엘서울

시그니엘서울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설 패키지를 2월 18일까지 선보인다.

50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인조이(Enjoy) 패키지’는 편안한 휴식과 영화 감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그랜드 디럭스 객실1박, 미슐랭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의 레스토랑 스테이(Stay) 조식 2인과 더불어 롯데시네마 샤롯데관 영화 티켓 2매(월드타워점 전용)가 제공된다.

아름다운 서울의 경치를 즐기며 로맨틱한 밤을 보내고 싶은 이들이라면 ‘럭키(Lucky) 패키지’도 좋은 선택이다. 60만원부터 예약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그랜드 디럭스 객실 1박, 스테이 조식 2인과 프리미엄 전통주 1병과 전통 주전부리 또는 레드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선착순 50명에게 ‘행운의 2달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