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밸런타인데이 앞두고 특별 이벤트 선봬
상태바
호텔업계, 밸런타인데이 앞두고 특별 이벤트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5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인 겨냥 다양한 패키지 풍성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서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호텔업계가 관련 패키지, 디너 그리고 할인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단 하루만 제공되는 스페셜한 패키지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서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하는 이벤트인 ‘밸런타인 데이 패키지’는 2월 14일 단 하루만 제공되는 스페셜한 패키지로 2인 조식과 밸런타인 코스 디너 2인이 포함돼있다.

10만원(세금봉사료 불포함) 추가 시 주니어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도 가능하다. 특히 2월 1일부터 2월 7일까지 미리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밸런타인 데이 패키지 금액에서 추가로 2만원 할인을 제공해 더욱더 큰 감동과 혜택을 함께 챙길 수 있다.

10층의 탁 트인 야경과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라 플레이스에서 진행되는 밸런타인 코스 디너는 8코스로 이뤄져 있다.

신선한 석화, 게살 무쌈 말이, 새우 과카몰리로 이루어진 어뮤즈부쉬로 시작하는 디너는 딸기&올리브 포카치아, 홍합 크림 스프, 당근&생강 무스와 관자구이에 올린 서니 사이드 업 메추리알, 모엣 샹동 제주 한라봉 셔벳, 선택 가능한 그릴&랍스터 메인 요리, 쉐프의 가든 샐러드와 방어 카르파치오 그리고 디저트인 초코 무스에 올려진 딸기 마카롱과 아몬드 튀일로 마무리 돼 재철 식재료와 로맨틱한 밸런타인 데이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L7에서 보내는 마법 같은 하루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호텔 L7명동, 강남, 홍대에서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마법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Magical Holiday 패키지’ 2종을 2월 1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호텔 L7명동, 강남, 홍대에서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마법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Magical Holiday 패키지’ 2종을 2월 18일까지 선보인다.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이라면 ‘Magical HolidayⅠ’ 패키지를 추천한다. 2017년 최고의 화제작이자 2018년 한국뮤지컬어워즈 9개 부분에 노미네이트되며 작품성을 인정 받은 뮤지컬 ‘레드북’ R석 예매권 2매와 슈페리어 객실 1박이 제공된다.

스탠다드 객실 1박, 롯데시네마 예매권 2매, 조식2인이 포함된 ‘Magical Holiday Ⅱ’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호텔 조식으로 여유롭게 하루를 시작한 후, 설 연휴를 앞두고 개봉하는 대작 영화들을 감상하며 즐거운 휴일을 보낼 수 있다.

호텔 객실로 찾아온 미피 캐릭터와의 행복한 하루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캐릭터 미피로 꾸며진 호텔 객실에서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미피랑 놀자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이 밖에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캐릭터 미피로 꾸며진 호텔 객실에서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미피랑 놀자 패키지’를 선보인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2018년 처음 선보이는 컬라버레이션 객실 패키지 ‘미피랑 놀자 패키지’ 투숙 시 객실 내에서 우리 아이가 미피 캐릭터와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아이의 숙면을 도울 미피 무드등 비롯해 아침잠을 깨워줄 시계가 객실 내에 셋팅되며 미피 러그 매트, 미피 쿠션도 함께 준비된다. 또한 사진으로 추억하기 좋은 미피 인형도 함께 셋팅돼 객실 내에서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한 시간을 기록할 수 있다.

미피와 객실 내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낸 다음날 아침, 아이와 함께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풍성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어 아이는 물론, 부모님도 만족스러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단, 만 13세까지 1명의 자녀에 한해서만 무료 뷔페 식사 혜택이 주어지니 참고하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