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 NO’ 우수 평창·강릉지역 숙소, 10만 객실 준비
상태바
‘걱정 NO’ 우수 평창·강릉지역 숙소, 10만 객실 준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 느끼자 강원' 기획전 실시, ‘신학기 선물 대전’도 진행
매일 실시간 예약 가능한 평창과 인근 지역의 우수 숙박시설 200여 곳을 모아 한눈에 보여주는 기획전이 열린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기어때는 평창 및 강릉지역 방문을 독려하는 기획전 ‘TV로만 보지 말고 직접 느끼자, 강원!’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매일 실시간 예약 가능한 평창과 인근 지역의 우수 숙박시설 200여 곳을 모아 한눈에 보여준다. 선착순 1000명에게 '2만 원 할인쿠폰 세트'를 증정해 저렴한 예약도 돕는다. 할인쿠폰은 기획전 페이지 내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발급된다. 오는 14일까지.

강원지역 숙소 1500여 곳을 설득해 객실을 적극 확보하고, 판매 준비도 완료했다. 올림픽이 열리는 9일~25일 사이, 여기어때에서 예약 가능한 강원지역 객실은 10만 개가 넘는다. 조사결과 올림픽 기간 중 객실을 오픈한 강원도의 숙소 유형은 '펜션'이 가장 많았다(77.5%). 이어 모텔(8.5%)과 호텔·리조트(7.3%), 게스트하우스(4.7%), 캠핑·글램핑(2.0%) 순이었다.

이번 기획전은 숙박난이 있었던 평창을 비롯해 강릉, 속초, 정선 등 강원지역 객실을 확보하고, 사용자에게 저렴한 예약을 지원해 방문을 독려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여기어때는 동계올림픽을 3개월여 앞두고 올림픽 기간 중 원활한 숙소 예약이 이뤄지도록 강원도 측과 협의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예약 가능 기간을 최대 90일(입실일 기준) 전으로 연장했다.

아울러 합리적인 숙박 예약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매일할인쿠폰’이 표시된 숙소 예약 시 해당 숙소 체크아웃 당일 1만 원 또는, 5000원 할인권을 추첨으로 준다.

졸업∙입학 시즌 맞아 ‘신학기 선물 대전’ 진행

타임스퀘어는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관련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신학기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 사진/ 타임스퀘어

아울러 타임스퀘어는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관련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신학기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

신입생과 사회초년생들의 희망찬 새출발을 응원하고자 기획한 할인 행사로, 입점 테넌트들과 손잡고 신학기 백팩부터 슈즈, 노트북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실용적인 IT 기기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애플 리셀러 매장인 ‘에이샵’에서는 최대 2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월 24일까지 맥북 프로 또는 맥북 에어 구매 시 8만원 할인 및 MS 오피스 365 증정, 사은품 제공까지 폭넓은 혜택을 선보인다.

패션∙잡화 브랜드는 ‘백팩 및 슈즈 기획전’을 통해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갖춘 신학기 필수품을 특가에 제안한다. ‘스코노’는 오는 2월 28일까지 백팩 구매 시 1만원 할인 및 무민인형을 증정하며, 백팩과 스니커즈를 동반 구매하면 1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슈펜’도 2월 7일까지 트렌디한 디자인의 백팩 및 슈즈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빈폴 아웃도어’는 백팩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인형 사은품을 소진 시까지 증정하고, ‘휠라’는 가방 구매 고객에게 카드 지갑 및 휠라 T머니 카드를 선착순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