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허니문 어디로? 신혼여행박람회에서 꼼꼼하게 체크
상태바
2018년 허니문 어디로? 신혼여행박람회에서 꼼꼼하게 체크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2.0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안항공과 대규모 이벤트 실시, 다양한 혜택 마련
좋은 혜택을 받고자 한다면 보다 섬세하고 정확한 상담을 제공하는 신혼여행박람회장을 찾는 게 최고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올봄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일생일대 행복 여행 허니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박람회가 열리기 때문이다.

인터넷 정보만으로는 자세히 알기가 어렵거니와 보다 좋은 혜택을 받고자 한다면 보다 섬세하고 정확한 상담을 제공하는 신혼여행박람회장을 찾는 게 최고이다.

오는 2월 3일(토), 4일(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2층에서 개최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5년 연속 최우수여행사(관광협회 선정) 허니문리조트에서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 상담요원 30여 명을 배치, 맞춤 상담으로 진행한다.

포시즌 코올리나의 경우 이번 신혼여행박람회를 이용하면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특히 이번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하와이안항공과 ‘착한 콜라보 이벤트’를 실시해, 공항이 있는 하와이 오하우섬에서 이웃 섬인 카우아이섬, 마우이섬, 빅아일랜드로 건너갈 경우 신부에 한해 무료 항공권을 제공한다.

이 뿐만이 아니다. 세계 최상급 하와이 포시즌 코올리나 호텔 예약자, 하와이행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자 중에서 선착순으로 웨딩카 서비스를 실시한다. 차종은 귀한 신부에게 딱 어울리는 벤츠 S클래스, BMW7 시리즈!

포시즌 코올리나의 경우 이번 신혼여행박람회를 이용하면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다.

하와이안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는 좌석의 기울기를 조정, 수면 시 180도 수평형 침대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나홀로 여행은 이코노미를 이용해도 상관없지만 일생에 한번뿐인 신혼여행, 비즈니스 클래스로 다녀와도 좋을 것이다.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단돈 79만원 추가로 하와이안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탑숭권을 획득할 수 있다. 단 출국일 기준 3월 내 신청자에 한해서다.

하와이안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는 좌석의 기울기를 조정, 수면 시 180도 수평형 침대로 이용할 수 있어 결혼식과 피로연으로 지친 신랑신부의 안락한 여행길을 보장한다.

여기에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정창욱 셰프의 퀄리티 높은 비즈니스 특식은 짧지 않은 여행길 큰 활력 요소가 될 것이다.

오하우 그린라인은 하와이 최고 명소 다이아몬드헤드까지 손쉽게 다녀올 수 있어 가장 사랑받는 노선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밖에 허니문리조트에서는 신혼여행지를 하와이로 선택한 100쌍에 한해 선착순으로 25달러 상당의 현지 그린라인 트롤리버스 탑승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하우 그린라인은 하와이 최고 명소 다이아몬드헤드까지 손쉽게 다녀올 수 있어 가장 사랑받는 노선이다.

신혼여행 양대 산맥 몰디브를 선택한 커플에게도 많은 특전이 기다리고 있다. 콘스탄스 할리밸리 리조트(Constance Halaveli Resort), 콘스탄스 무푸시 리조트(Constance Moofushi Resort) 몰디브 예약 시 커플 당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하와이안항공과 ‘착한 콜라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한편 20쌍 한정으로 6성급 반얀트리 풀빌라 최대 100만원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해당 반얀트리 풀빌라 행사는 발리, 푸껫, 코사무이, 세이셜에서 참여했다.

방문사은품 역시 푸짐한데 스타벅스 커피 쿠폰부터 저그&머그 세트 등 고객이 좋아할 만한 상품으로 준비했으며, 일부 자유여행상품을 제외한 전 허니문 계약자에게 캐리어, 영상앨범제작권, 버진코코넛오일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