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밸런타인데이 위한 특급호텔 프로모션은?
상태바
완벽한 밸런타인데이 위한 특급호텔 프로모션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2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달콤한 휴식 위한 이벤트 다양
콘래드 서울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하루를 완성시켜 줄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로즈 블리스 바이 콘래드’를 2월 14일부터 5일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 고객들을 겨냥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프로포즈 위한 ‘로즈 블리스 바이 콘래드’ 패키지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콘래드 서울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하루를 완성시켜 줄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로즈 블리스 바이 콘래드(Rose Bliss By Conrad)’를 2월 14일부터 5일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본 패키지에는 장미꽃, 수제 초콜릿, 그리고 딥디크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로즈 딜라이트 캔들 등으로 구성된 ‘레드 박스’가 포함돼 패키지 하나로 완벽한 밸런타인데이 프로포즈를 계획할 수 있다.

‘로즈 블리스 바이 콘래드’ 패키지는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반짝이는 한강과 도시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와 더불어, 한정판으로 제작된 콘래드 밸런타인데이 ‘레드 박스’가 포함돼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완성시킨다. ‘레드 박스’는 클래식, 디럭스 패키지 중 선택 가능하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데이트

글래드 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 달콤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러브 페스트(Love Fest)’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 달콤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러브 페스트(Love Fest)’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러브 페스트’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 등 글래드 호텔 4개 전 점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12만원~3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글래드 호텔이 자부하는 최고급 침구로 특별하고 편안한 하루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투숙 기간은 오는 2월 9일부터 20일까지다.

‘러브 페스트’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고디바 다크 트러플 하트 초콜릿 1개, 빌레 다르판타 프로세코 스파클링 와인 1병이 기본으로 구성돼 있으며,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라이브 강남,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추가로 선사한다.

또한, 발렌타인 데이 당일 투숙 고객 및 그 외 패키지 이용 기간 내 연박 고객에게는 오는 4월에 신규 오픈하는 글래드 마포 숙박권(1박)을 증정해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이벤트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고백할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고백할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루프탑에 위치하고 있어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한라산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는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발렌타인 갈라 디너를 2018년 2월 14일에 선보인다.

하늘오름 셰프가 선보이는 정통 이탈리안 7코스 메뉴와 소믈리에가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인 베렌아우스레제 라인헤센(Beerenauslese Rheinbessen) 2013년산이 제공된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동적인 프로포즈를 할 수 있도록 준비된 낭만적인 이벤트로 종류에 따라 풍선 데코레이션, 스페셜 케이크, 레드 와인 또는 모엣 샹동 샴페인, 플라워 부케와 스파 트리트먼트 2인까지 포함돼 환상적인 프로포즈를 선사한다. 단, 객실 투숙 시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