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통해 체코행 항공권 증정…참여 방법은?
상태바
온라인게임 통해 체코행 항공권 증정…참여 방법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2.02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코관광청, 동계올림픽 기념 체코하우스 이벤트 진행
체코관광청은 이벤트를 통해 체코행 항공권과 숙박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 체코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체코관광청은 2018년 2월 1일부터 온라인에서 ‘체코하우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체코관광청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체코행 항공권과 숙박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체코하우스 동계올림픽 이벤트’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2월 1일(목)부터 2월 24일(일)까지 총 24일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소셜미디어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SNS 계정(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으로 로그인 후 하키게임을 진행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게임이 끝나면 즉석에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즉석에서 당첨되는 경품으로는 체코행 항공권과 숙박권, 온천수 화장품, 체코 허니 케이크 등이 있다.

체코관광청 관계자는 “게임이 끝나면 나오는 즉석 당첨 결과와는 상관없이 추첨을 통해서도 체코행 항공권과 카를로비 바리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며 “이벤트 참여도가 높을수록 항공권에 당첨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동안 체코관광청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는 체코의 아름다운 관광 명소들과 함께 체코 여행에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이 매일 1건씩 올라간다.

이벤트 참여자는 이 게시물에 좋아요를 남기거나 공유를 할 경우 항공권 및 숙박권 경품에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체코행 항공권 추첨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