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에 맥주’ 무술년 즐길 거리는?
상태바
‘쇼핑에 맥주’ 무술년 즐길 거리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05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브롱스, 타임스퀘어 할인
브롱스는 1월 인천 운서점을 기점으로 전국 가맹점 50호점을 돌파했다. 사진/ 브롱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2018년 무술년을 맞아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새해를 맞아 지인들과 맥주 한 잔을 함께 기울이거나 쇼핑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브롱스, 가맹점 50호점 돌파

프리미엄 수제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브롱스는 1월 인천 운서점을 기점으로 전국 가맹점 50호점을 돌파했다.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수제맥주와 SNS에서 유명세를 탄 대표 메뉴 반반피자 등을 통해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브롱스는 가맹점주들과의 상생 경영으로 예비 점주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브롱스는 6개월 전과 비교해 매장이 2배 이상 늘어난 것에 대해 ‘고객 우선’과 ‘상생경영’이라는 두 가지 키워드로 운영한 것이 가장 큰 이유라고 밝혔다.

한편 브롱스는 전국 지점에서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다양한 수제맥주를 2500원에 맛볼 수 있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지난해 10월부터는 공정한 기준에 따라 우수 가맹점을 선발하여 점주들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맥주 입고가에서 거품을 확실히 빼 식자재비 부담을 줄이는 등 고객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에 수제맥주를 판매하고 점주들에게는 큰 이익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타임스퀘어, ‘2018 무술년 첫 세일’ 최대 70% 할인

타임스퀘어는 희망찬 무술년 새해를 맞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신년 첫 세일에 나선다. 사진/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는 희망찬 무술년 새해를 맞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신년 첫 세일에 나선다.

고객들의 새해 시작을 응원하는 취지로 패션부터 잡화, 뷰티, 라이프스타일, 식음까지 폭넓은 입점 브랜드가 참여한다. 신년 맞이 겨울상품 특가전을 비롯해 패션 시즌오프, 스포츠 브랜드 기획전 등 다양한 혜택을 물량 소진 시까지 선보일 계획이다.

가장 주목할만한 행사는 패션 시즌오프 세일로 겨울 상품을 최대 7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SPA브랜드와 스포츠, 아웃도어, 컨템포러리, 캐주얼, 유아동복 등 다양한 브랜드가 고객 맞이에 나선다. 먼저 H&M, 탑텐, 원더플레이스 등은 최대 70%까지, ZARA, 에잇세컨즈, 배럴즈, 등은 최대 60%까지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아카데미 공식지정 기자회견

오는 1월 19일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아카데미(오스카) 기자회견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에서 열린다. 사진/ BIAF 사무국

오는 1월 19일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 아카데미(오스카) 기자회견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에서 열린다.

이번 기자회견에서는 아카데미 공식지정 국제영화제에 대한 추진경과와 발전계획을 설명한다.

특히 아카데미(오스카) 공식지정 진행 절차, 아카데미 회원들 만남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20회를 맞이하는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은 대한민국 최초 아카데미 공식지정 국제영화제로서 첫 번째 명예와 함께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