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여기 주목! 새해 첫 신혼여행박람회 ‘허니문의 모든 것’
상태바
신혼부부 여기 주목! 새해 첫 신혼여행박람회 ‘허니문의 모든 것’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1.05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천3백만 원 상금 걸린 태국관광청 영상공모전 등
오는 6일, 7일 양일간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신혼여행 박람회를 진행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임요희 기자] 오는 봄에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라면 반드시 관심을 가져야 할 소식이다. 오는 6일(토), 7일(일) 양일간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신혼여행 박람회를 진행한다.

허니문리조트 청담동 본사와 허니문리조트 전국 지사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약 30여 명의 전문 상담요원을 투입, 예비 신혼부부와의 상담을 진행한다.

인기 지역 초특가 기획전 풍성

신혼박람회 주요 내용으로 인기지역 초특가 기획전, 방문사은품, 계약선물증정 코너가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2018년 들어 처음 열리는 신혼여행박람회인 만큼 다른 어느 때보다 경험 많은 상담요원이 대거 투입돼 예비 커플의 여행 취향을 파악, 개개인에 맞는 신혼여행지를 골라주는 맞춤형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주요 내용으로 인기 지역 초특가 기획전, 방문사은품, 계약선물증정 코너가 있다. 참가를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는 허니문리조트 홈페이지를 방문, 모바일 초대권을 다운로드 하면 된다. 이때 선물증정권도 함께 제공된다.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톡으로 문의할 수 있다.

태국관광청, 거액의 영상공모전

태국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백도빈, 정시아 부부. 사진/ 허니문리조트

한편 관련업계의 참여도 활발한데 대표적으로 태국관광청에서 태국여행지 영상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보여줘 너의 태국, 들려줘 너의 로맨틱!’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자유여행, 신혼여행 구분 없이 태국을 다녀온 모든 여행자에게 응모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 발표는 오는 9월 5일에 한다. 심사 기준은 등록일 기준 4개월 동안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포스트, 카페에 등재된 영상의 모든 뷰를 합산해 50만 뷰 이상부터 순위를 결정한다.

영상공모 로고 파일로드와 접수방법은 태국관광청·허니문리조트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나와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유튜브, 인스타그램의 경우 조회 1회를 기준으로 1뷰, 좋아요 1개는 2뷰로 계산하며 페이스북 좋아요는 1개당 2뷰, 공유는 1회당 3뷰로 계산한다. 블로그 조회, 포스트 읽음, 카페 조회의 경우 1만 뷰까지 인정한다. 특히 허니문리조트를 통해 태국을 다녀온 여행자가 응모할 경우 기본 2만 뷰가 제공된다.

상금 액수도 파격적이다. 50만 뷰 이상을 기록한 1등상에게 5백만 원을 지급하는 등 3위에 드는 입상자에게 총 1천3백만 원이 돌아간다.

추가로 4등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이, 모든 참가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콘이 증정된다. 접수 요령은 영상 제작 시 태국관광청, 허니문리조트 로고를 영상에 배치하면 된다. 로고 파일로드와 접수방법은 태국관광청·허니문리조트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나와 있다.

하와이안 항공의 놀라운 콜라보

하와이안항공은 이웃 섬 이용 시 신부에게 주내선 항공을 무료 제공하겠다고 공표했다. 사진/ 하와이안항공

한편 하와이안 항공은 착한 콜라보 이벤트를 들고 나왔다. 이웃 섬 이용 시 신부에게 주내선 항공을 무료 제공하겠다고 공표했다. 하와이의 럭셔리한 호텔 포시즌 코올리나의 특별 제안도 눈에 띈다.

하와이로 가는 여러 항공사 승객 중 비즈니스클래스 탑승자를 선착순으로 선발해 벤츠s클래스나 BMW7 시리즈 웨딩카를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하와이 트롤리버스회사 그린라인에서는 25달러 상당의 탑승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허니무너의 천국, 몰디브를 주목하라

허니문리조트는 몰디브 할라벨리 리조트와 무푸시 리조트를 예약할 경우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별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리조트 업계의 참여도 두드러지는데 반얀트리 푸껫·세이셀·발리·코사무이에서는 예약 고객에게 최대 60만원 할인가 제안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주최자인 허니문리조트는 칸쿤 하얏트 지라라, 파라디수스, 푸껫의 더나카, 발리의 알릴라울루와투, 몰디브 럭스, 앙사나벨라, 골드코스트와 케언스까지 전 세계 최고의 리조트를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허니문리조트는 몰디브 신혼여행 시 할라벨리 리조트, 무푸시 리조트를 예약하면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별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허니문리조트 청담동 본사와 허니문리조트 전국 지사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는 신혼여행박람회.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는 평택 (지사장 지원구), 청주 (지사장 이춘화), 대전( 차장 이현희), 전주(지사장 김승태), 대구(대표 최용주), 부산(지사장 김혜연) 등 전국망을 통해서 이들 상품을 선보인다.

신혼여행 박람회가 열리는 장소는 허니문리조트 본사 2층으로 토일 지하철 이용 시 7호선 청담역 9번 출구로 나와 도보로 7분 거리에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