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서울센터 야외광장서 평창올림픽 적극 홍보
상태바
관광공사, 서울센터 야외광장서 평창올림픽 적극 홍보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1.04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링체험 등 다양한 올림픽홍보 활동 전개
한국관광공사는 1월부터 유동인구가 많은 위치에 자리한 서울센터를 적극 활용해 야외광장 컬링체험 등 다양한 올림픽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가 1월부터 유동인구가 많은 위치에 자리한 서울센터(서울 청계천로 40)를 적극 활용해 야외광장 컬링체험(2018.1.4~6, 10~13) 등 다양한 올림픽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공사는 대결방식의 컬링체험 이벤트를 운영해 참가자들의 평창올림픽에 대한 관심과 애정도를 높이고, 최근 설치한 서울센터 전면의 미디어글라스(길이30m×높이2.6m)를 통해 올림픽홍보영상을 패럴림픽종료일(~3.18)까지 방영하고 있다.

또한, 서울센터 올림픽 콘텐츠의 SNS 등재를 유도하는 인증샷 이벤트(~2018.1.15)를 개최하는 등 공사 서울센터의 야외광장, 건물외벽 및 실내전시관에서의 입체적인 평창올림픽 홍보로 올림픽 붐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하와이관광청, ‘쥬만지: 새로운 세계’ 개봉 온라인 이벤트

하와이관광청은 하와이안항공과 공동으로 1월 15일까지 오아후섬을 배경으로 촬영된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 개봉 기념 이벤트를 하와이 관광청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한다. 사진/ 하와이관광청

아울러 하와이관광청은 하와이안항공과 공동으로 1월 15일까지 오아후섬을 배경으로 촬영된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 개봉 기념 이벤트를 하와이 관광청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한다.

1995년 개봉한 액션 어드벤처 영화 ‘쥬만지’의 속편인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우연히 ‘쥬만지’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간 아이들이 모험을 펼치는 스토리로, 오아후 섬의 신비로운 대자연을 배경으로 촬영돼 관객들에게 생동감 있는 하와이 대자연을 보여준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와이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영화 예고편 영상을 감상 후 해당 영상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채널에 공유하면 된다. 이때, 하와이관광청 또는 하와이안항공 채널을 구독하거나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초대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하와이관광청은 추첨을 통해 하와이안항공이 제공하는 △인천-호놀룰루 구간 국제선 왕복 항공권, △쥬만지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1월 17일 하와이관광청 공식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