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와 패키지를 출시하며 일찌감치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섰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골든 프리미엄 설 선물 세트 선봬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황금 개띠의 해을 맞아 골든 프리미엄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마블링과 감칠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명품 한우, ‘횡성 한우 세트’가 부위에 따라 4종의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돼 있으며, 전통의 맛을 고스란히 담은 ‘영광 법성포 굴비 세트’, 청정 해역에서 온 ‘옥돔 세트’, ‘민어 굴비 세트’ 등 명품 굴비 세트 7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고급 와인 선물 세트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그랜드 힐튼 서울 소믈리에가 선택한 ‘소믈리에 와인 세트’ 3종과 와인, 치즈 등 다양한 구성품의 ‘그랜드 힐튼 햄퍼 세트’ 2종 등 다양하고 풍성한 설 선물 세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가심비’ 공략 새해 기념 한정 메뉴 출시
서울드래곤시티가 자랑하는 엔터테인먼트 시설 ‘스카이킹덤(Sky Kingdom)’은 오는 31일까지 소중한 사람들과 새해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스카이킹덤의 새해 기념 한정 메뉴는 31층에 위치한 고급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킹스 베케이션’은 유럽의 클럽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감상하며 저명한 셰프와 바텐터, 소믈리에가 엄선한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실내 수영장, 스카이워크, 디제잉 부스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갖추고 있어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메뉴 구성은 이색적인 조합의 와인, 칵테일 세트, 굴과 트러플 등 다양한 제철 재료를 사용한 음식으로 다양하다. 간단한 플래터부터 다이닝까지 폭넓게 선보여 각종 신년 모임에 제격이다.
평창의 주요 관광지와 강원도에서의 특별한 하루
켄싱턴호텔 평창(구 켄싱턴 플로라호텔)에서는 평창의 주요 관광지와 함께 겨울여행을 즐길 수 있는 ‘윈터 포레스트 힐링 패키지’를 1월25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국내 최초의 허브테마 관광 농장인 ‘평창 허브나라농원’ 또는 양떼 먹이 주기를 비롯해 다양한 체험활동이 가능한 ‘대관령 양떼목장’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눈으로 뒤덮인 이국적인 설경을 감상하며 평창의 대표 관광지를 감상할 수 있어 겨울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가족, 연인을 위한 패키지로 추천한다.
윈터 포레스트 힐링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1박), △조식 뷔페(2인), △카페 플로리 브런치 세트, △마스크팩(2매), △평창 허브나라농원 또는 대관령 양떼목장 입장권(2매), △천연 암반 사우나&실내 수영장 1회 이용권(2인), △객실 내 무료 미니바로 구성됐다. 또한 숙박일 수에 따라 풍성한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2박 예약 시 하우스와인 1병, 3박 예약 시 5만9000원 상당의 한우 능이 불고기 디너 세트(2인)를 투숙 기간 내 1회 제공한다.
새해 추위 녹이는 스윗 스파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무술년 새해 추위를 달래고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스윗 스파 패키지(Sweet Spa package)’를 출시했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따뜻한 스파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달콤한 수제 초콜릿과 차, 러쉬 기프트 세트를 제공해 특별한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고 있다.
스윗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천연 목재로 장식된 자연친화적인 스파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부드러운 거품이 가득한 월풀 욕조에서의 로맨틱한 시간을 만들어줄 4만원 상당의 러쉬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달콤한 초콜릿 4구와 커피 또는 티를 룸서비스로 제공해 더욱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러쉬 기프트 세트는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팩과 아보배쓰 배쓰밤, 더 테라피 마사지바, 틴케이스를 포함한 4종 세트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