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기대되는 인기 최고 드라이브 여행지 BEST 5
상태바
2018년 기대되는 인기 최고 드라이브 여행지 BEST 5
  • 권라희 기자
  • 승인 2018.01.0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드라이브 여행지의 정답, 마우이, 로스앤젤레스, 호놀룰루, 후쿠오카, 호주
자연을 사랑하는 한국인 여행객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드라이브 여행지는 마우이, 로스앤젤레스, 호놀룰루, 후쿠오카, 호주로 손꼽힌다. 사진/ 하와이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권라희 기자] 늘 사진으로만 봐왔던 여행지에 직접 와서 아름다운 풍광 속을 드라이브 하다보면 꿈인지 현실인지 구분되지 않을 때가 있다. 꿈은 현실이 된다고 했던가. 언젠가 그 여행지로 훌쩍 떠날 날을 기약하며 2018년 기대되는 여행지 BEST 5를 꼽아보았다.

바람을 가르며 즐기는 드라이브는 삶의 여유를 깨닫게 한다. 국내에서 볼 수 없는 이국적인 절경을 해외 여행지에서 만나면 놀라움과 감동이 더하다. 여행에서 드라이브 자체가 필수 코스가 될 때도 있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드라이브 코스

신혼여행객에게는 하와이의 마우이 섬과 호놀룰루가 특히 인기가 많다. 사진/ 하와이관광청

자연을 사랑하는 한국인 여행객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드라이브 여행지는 마우이, 로스앤젤레스, 호놀룰루, 후쿠오카, 호주로 손꼽힌다.

신혼여행객에게는 하와이의 마우이 섬과 호놀룰루가 특히 인기가 많다. 자유여행객에게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의 로스앤젤레스가 주목도가 높은 여행지다. 한국인 해외 렌터카 예약률과 해외여행지 검색량이 통계치를 증명한다.

마우이는 푸른 태평양의 절경이 펼쳐지는 해안 도로를 비롯해 세계 최대 할레아칼라 분화구 등 대자연 명소가 많아 하와이에서도 드라이브를 즐기기 좋은 섬으로 유명하다.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비행기로 40분 거리에 위치한 마우이 섬은 하와이에서 관광 가능한 6개 섬 중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이다. 통행량도 많지 않아 부담 없이 운전하기 좋다.

로스앤젤레스의 필수 드라이브 코스는 말리부 해변을 거쳐 산타모니카, 베니스 해변, 마리나 델 레이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해안 도로다.

하와이 오아후 섬의 호놀룰루는 와이키키 해변을 비롯해 섬 동부 해안 도로를 달리는 코스가 인기가 많다. 로스앤젤레스의 필수 드라이브 코스는 말리부 해변을 거쳐 산타모니카, 베니스 해변, 마리나 델 레이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해안 도로다.

후쿠오카에서는 시내 관광보다 다자이후, 아소산, 벳부, 유후인 등 한적한 시골 마을과 온천을 둘러보는 근교 여행을 위해 렌터카를 많이 이용한다. 사진/ 일본관광청

드라이브 여행 편하게 즐겁게

전 세계 드라이브 여행지 중 가장 높은 렌터카 검색률을 기록한 나라는 일본과 호주다.

일본의 후쿠오카는 한국인 여행객이 1년 동안 가장 많이 검색한 도시이고 전 세계 도시 중에서도 가장 높은 검색률을 기록했다. 후쿠오카에서는 시내 관광보다 다자이후, 아소산, 벳부, 유후인 등 한적한 시골 마을과 온천을 둘러보는 근교 여행을 위해 렌터카를 많이 이용한다.

호주 드라이브 여행의 꽃은 그레이트 오션 로드(Great Ocean Road)다. 사진/ 호주관광청

호주 드라이브 여행의 꽃은 그레이트 오션 로드(Great Ocean Road)다. 세계 10대 관광지로 뽑힐 만큼 아름다운 해안 도로로, 멜버른 근교에 있다. 파도에 침식된 신비로운 색의 절벽이 바다와 함께 절경을 이룬다.

전 세계 여행지 렌터카를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해외 렌터카 가격 비교 사이트를 참고해 알뜰하고 쾌적한 드라이브 여행을 즐겨보자. 꿈을 현실로 만드는 건 의지에 달려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