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양식부터 스페셜 메뉴’ 특급호텔 별미는?
상태바
‘보양식부터 스페셜 메뉴’ 특급호텔 별미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05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랍스터 요리, 이탈리안 스타일 보양식 등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가든키친’에서는 주중저녁 이벤트로 스페셜메뉴로 랍스터 요리를 별도로 제공한다. 사진/ 더 리버사이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호텔업계가 추운 겨울 고객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스페셜메뉴로 랍스터 요리 별도 제공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2018 무술년 을 맞이해 근하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뷔페 레스토랑 ‘더 가든키친’에서는 주중저녁 이벤트로 스페셜메뉴로 랍스터 요리를 별도로 제공, 테이블로 개별 서비스한다. 또한 와인과 생맥주 무제한 제공 이벤트도 연장해 1월 한달간 주중저녁과 주말저녁 제공한다.

베이징덕 전문 중식당 ‘따뚱’ 에서는 모든 코스요리 10% 할인과 점심코스 주문시 추가 베이징덕 50%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캡쳐하거나 출력해 제시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이탈리안 스타일의 겨울 보양식

콘래드 서울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는 겨울에 최상의 맛을 자랑하는 제철 재료로 요리한 이탈리안 스타일의 겨울 보양식을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는 겨울에 최상의 맛을 자랑하는 제철 재료로 요리한 이탈리안 스타일의 겨울 보양식을 1월 15일부터 2월 13일까지 한 달 간 선보인다.

아트리오의 겨울 보양식은 겨울을 대표하는 방어, 굴 등의 제철 재료로 요리한 메뉴를 비롯해 최고급 등심 부위에서 극소량만 맛볼 수 있는 새우살 스테이크 등 총 3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다.

애피타이저로 혹은 화이트 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제철 방어 세비체’는 상큼한 파인애플을 더해 고소한 방어의 맛을 한껏 더 끌어올렸고, 신선한 통영산 굴을 곁들인 ‘굴 키타라 스파게티’와 최고급 등심 부위의 ‘새우살 스테이크’까지 이탈리안 스타일로 재해석한 다양한 겨울 보양식이 맛은 물론 영양까지 책임진다.

아이스링크 아웃도어 키친에서 선보이는 제 1회 치킨 파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아이스링크 아웃도어 키친에서 제 1회 치킨 파티 ‘치킨 앤 칩스’를 1월 18일에 개최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아이스링크 아웃도어 키친에서 제 1회 치킨 파티 ‘치킨 앤 칩스’를 1월 18일에 개최한다.

메뉴는 피시 앤 칩스(Fish & Chips)에서 착안한 치킨 앤 칩스(Chicken & Chips) 플래터로 풍성하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프라이드 치킨, 특제 소스로 맛을 낸 핫 윙과 허니 소이 글레이즈드 윙, 프렌치 프라이즈가 여럿이 함께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푸짐하게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