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무술년 새해 프로모션으로 고객몰이
상태바
특급호텔, 무술년 새해 프로모션으로 고객몰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05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 상품, 부산 여행 패키지 등 다양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월 4일부터 1월 31일까지 라이프 사진전 부산전과 연계해 ‘빛나는 시작, 눈부신 기억’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2018년 무술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라이프 사진전 연계 문화 상품 선봬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월 4일부터 1월 31일까지 라이프 사진전 부산전과 연계해 ‘빛나는 시작, 눈부신 기억’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20세기 세계적인 포토저널리즘을 주도한 <LIFE> 매거진의 기억될 가치가 있는 사진 130여 점이 전시되는 라이프 사진전과 연계해 객실 패키지와 식음료 및 SNS 이벤트를 선보인다.

객실 패키지는 2월 한달 간 투숙 할 수 있는 상품으로 1월 31일까지 사전 예약에 한해 라이프 사진전 초대권 2매와 조선델리 테이크아웃 커피 2잔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타입과 방향에 따라 18~39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으로 시즌 패키지 대비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상 이용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그리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Happy Hour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 Time Snack을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오킴스의 ‘해운대 브런치’ 세트 메뉴 이용 시 라이프 사진전 초대권 2매를 제공한다. 세트 메뉴는 수플레 팬케이크, 에그 베네딕트, 셰프 스페셜 샐러드로 구성된 A 세트와, 수플레 오믈렛, 치즈 프렌치 토스트, 셰프 스페셜 샐러드로 구성된 B 세트로 선보인다. 세트 메뉴에는 공통으로 커피 또는 티 2잔이 함께 제공된다. 주방장 추천 구성으로 선보이는 세트 메뉴는 30% 이상 할인 적용된 가격 5만원(부가세 포함)으로 즐길 수 있다.

엄마와 딸을 위한 부산 여행 패키지

켄트호텔에서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 모녀가 함께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하루를 만들 수 있는 ‘엄마와 힐링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트호텔

켄트호텔에서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 모녀가 함께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하루를 만들 수 있는 ‘엄마와 힐링 스테이’ 패키지를 1월 8일(월)부터 3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바쁜 일상 때문에 그 동안 선뜻 여행을 떠나지 못했던 엄마와 딸을 위한 패키지다.

여행을 통해 다정한 시간을 보내고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이랜드의 외식브랜드 ‘수사’ 또는 ‘애슐리’의 식사권까지 포함돼 있어 미식 여행까지 즐길 수 있는 10만원대 호캉스 상품이다.

엄마와 힐링 스테이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1박), △조식 뷔페(2인), △수사 또는 애슐리 식사권(2인), △마스크팩(2매), △객실 내 무료 미니바 & 필로우 오더 서비스(5종)로 구성됐다. 스시&그릴 ‘수사’ 또는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애슐리’ 식사권은 체크아웃 일까지 점심, 저녁 관계없이 사용 할 수 있으며 켄트호텔(광안리) 지점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새해 첫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신라스테이는 신라리워즈 회원이 모바일이나 홈페이지로 신라스테이 객실을 예약한 후 삼성 탭탭아이 카드로 결제하면 선착순 80명에 한해 객실 이용료 5만원을 할인해 준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신라리워즈 회원이 모바일이나 홈페이지로 신라스테이 객실을 예약한 후 삼성 탭탭아이(taptap I)카드로 결제하면 선착순 80명에 한해 객실 이용료 5만원을 할인해 준다. 또한 신라스테이 베어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객실 이용료가 10만원대이기 때문에 상품에 따라 최대 50%까지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신라리워즈 기존 회원이나 새로 가입한 고객에 한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신라리워즈 회원이 신라리워즈 모바일 앱이나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진행한 후, 발급받은 모바일 쿠폰(5만원)을 체크인 시 제시하고 삼성 탭탭아이 카드로 결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신화 윈터 스페셜’ 입장료 한정 할인 선봬

제주신화테마파크는 2018년 새해를 맞아 할인 혜택을 더한 ‘신화 윈터 스페셜’ 요금을 한정 기간 동안 운영한다. 사진/ 제주신화테마파크

제주신화테마파크는 2018년 새해를 맞아 할인 혜택을 더한 ‘신화 윈터 스페셜’ 요금을 한정 기간 동안 운영한다.

신화 윈터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신화테마파크 입장료가 대인 기준 2만 4000원, 소인 기준 1만 8000원으로 조정되며 이용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신화테마파크 내 오픈 운영중인 아이스링크는 3월 2일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신화테마파크는 제주신화월드가 국내 토종 애니메이션 기업 투바앤과 제휴해 만든 야외 테마파크다. 제주 최대 규모인 신화테마파크는 겨울을 맞아 시설 전체가 루미나리에로 꾸며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야외 아이스링크는 올 겨울 제주에 개장한 유일한 아이스링크로 제공되는 아이스링크 입장권에는 스케이트, 헬멧 및 장갑 대여가 모두 포함되며 45분간 이용 가능하다. 오스카 브이월드는 신화테마파크 내 위치한 가상현실(VR)체험 시설로 디스플레이를 착용하고 시뮬레이터를 타며 생생한 가상현실 세계를 즐길 수 있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바쁜 일상에 잠깐의 쉼표를 그려볼 수 있는 힐링 패키지

포도호텔은 많은 트렌드 속 빠르게 변화되는 현대의 삶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제주의 자연 안에서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을 제공하는 현대인을 위한 신규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포도호텔

포도호텔은 많은 트렌드 속 빠르게 변화되는 현대의 삶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제주의 자연 안에서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을 제공하는 현대인을 위한 신규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인다.

‘Slow Life’ 패키지는 디럭스룸 숙박(1박)과 조식(2인), 소프트라이프 에이튜닉(1세트)가 기본 제공된다.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프트라이프의 에이튜닉은 천연 고급 소재 텐셀 섬유로 제작해 일상에 지친 우리 몸이 편안히 쉴 수 있는 특별한 홈 의류 제품이다.

2박 투숙 시에는, 300년 이상 된 최고급 ‘기소 히노끼’ 욕조가 객실 내에 설치된 디럭스 한실룸으로 무료로 업그레이드가 된다.

여기에 포도호텔 전 객실에 공급되는 온천수는 2001.3m 아래에서 끌어올린 100% 순수온천으로, 온천의 꽃이라 불리는 ‘아라고나이트’ 성분을 비롯해 나트륨·칼슘·마그네슘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입욕 시 피부미용 및 피부노화방지·피로회복 및 병의 치유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힐링 온천이라 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