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비용 부담 줄이는 방법, 스드메 직거래 정찰제 129만원! 특가 이벤트
상태바
결혼비용 부담 줄이는 방법, 스드메 직거래 정찰제 129만원! 특가 이벤트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2.0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드메 계약 시 혼주 메이크업 1명과 드레스 1차 피팅비 무료 제공
드레스 제작실 김라파엘 웨딩컨설팅 네이버카페는 스드메가격 129 정찰제 직거래 이벤트를 진행해 신혼부부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본격적인 2018년 봄 웨딩시즌을 앞두고 예비부부들의 발길이 분주해졌다.

그러나 결혼준비에 대한 아무런 지식이 없는 초보 예비부부들은 어디서,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몰라 막막하기만 하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웨딩컨설팅 업체를 통해 결혼 준비를 할 경우 웨딩전문 상담사의 말만 믿고 선택할 수밖에 없는 게 현실이다.

여기서 문제는 내가 선택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의 가격이 합리적인지, 스드메 구성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 알 수가 없다. 가격대비 만족할 만한 수준인지, 해당 업체가 믿을만한 곳인지 제대로 확인할 길이 없다는 것이다.

이에 웨딩드레스 직접 만드는 김라파엘 웨딩컨설팅 네이버카페는 스드메가격 129 정찰제 직거래 이벤트를 통해, 2018년에 결혼하는 예비부부들에게 깨끗한 신상 웨딩드레스 보장과 원장님 메이크업 보장이라는 고급 스드메를, 중간 이윤을 빼고 시중 가격의 반에 제공하고 있다.

김 라파엘 웨딩컨설팅 윤옥현 대표는 “지난 40년 동안 웨딩업에 종사하면서 쌓아온 노하우를 토대로 웨딩커뮤니티카페를 새롭게 오픈했다”면서, “이곳에서는 각종 혼수, 예물, 한복, 폐백, 이바지 음식, 신혼 가구, 예식장에 대한 정보뿐 아니라 스드메 패키지 선택 요령 및 각 분야의 전문가가 조언하는 결혼준비 팁을 자세하게 받아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김 라파엘 대표는 ‘KBS 굿모닝 대한민국’, ‘KBS 무한지대 큐’, ‘KBS 생방송 오늘 아침’, ‘SBS 모닝와이드’ 등 공중파 방송을 통해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김 라파엘 웨딩컨설팅은 소비자 직거래 시스템을 도입·운영해 웨딩드레스부터 헤어&메이크업, 웨딩촬영, 한복, 예물, 허니문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절차를 중간유통 과정 없이 곧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일체 추가비용도 발생하지 않는다.

한편 김라파엘 웨딩컨설팅 카페와 직구웨딩클럽에서는 스드메 계약 시 혼주 메이크업 1명과 드레스 1차 피팅비 무료서비스 제공 중이며 깨끗한 웨딩드레스만 입혀준다는 이벤트 1차 피팅과 2차 피팅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추가비 없이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결혼준비에 관한 알뜰 웨딩정보나 스드메 패키지 이용안내, 결혼 관련 업체 비교분석을 원한다면 ‘직구웨딩클럽’ 또는 김 라파엘 웨딩컨설팅을 방문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