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아쿠아리움, ‘전기뱀장어 트리점등식’ 진행
상태바
코엑스 아쿠아리움, ‘전기뱀장어 트리점등식’ 진행
  • 윤서연 기자
  • 승인 2017.11.30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타다이버와 인어가 펼치는 수중 퍼포먼스 등 다양한 행사
산타다이버와 인어가 눈 내리는 정어리 마을을 배경으로 펼치는 수중 퍼포먼스는 포토타임과 함께 신나는 축제가 펼쳐진다. 사진/ 코엑스 아쿠아리움

[트래블바이크뉴스=윤서연 기자] 상어들의 왕국 코엑스 아쿠아리움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트리 점등식을 오는 12월 1일(금)을 시작으로 12월 25일까지 중 주말 및 공휴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점등식은 전기뱀장어가 먹이를 사냥할 때 방출하는 전기가 수조에 설치된 전극봉과 점등제어장치를 통해 불이 들어오게 하는 원리를 활용했다. 수조 안에는 길이 약 1m의 전기 뱀장어 4마리가 트리에 장식된 불을 밝힐 것이며, 점등식은 전기뱀장어의 건강을 고려해 오후 2시, 하루 한 번씩만 진행된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의 크리스마스에서 빠질 수 없는 특별 수중공연 <인어와 산타다이버의 크리스마스 선물>도 준비했다. 산타다이버와 인어가 눈 내리는 정어리 마을을 배경으로 펼치는 수중 퍼포먼스는 포토타임과 함께 신나는 축제를 만들 것이다. 공연은 12월 2일(토)부터 25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 1일 3회 진행할 예정이다.

인증사진을 남길 포토존 <크리스마스 가든일 정원>도 입구에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관람객들은 크리스마스 지팡이를 닮은 가든일의 정원에서 반짝거리는 조명 아래에서 추억을 담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겨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엑스 아쿠아리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