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겨울 고객 입맛 사로잡을 메뉴는?
상태바
호텔가, 겨울 고객 입맛 사로잡을 메뉴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29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 겨울 보양식 등
서울드래곤시티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딜리셔스 디셈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겨울을 맞아 다양한 메뉴를 잇따라 출시하며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와 고급 주류 무제한 프로모션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드래곤시티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딜리셔스 디셈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딜리셔스 디셈버’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서울드래곤시티 내에 위치한 다양한 레스토랑 및 바에서 진행된다. 감미로운 재즈밴드 공연과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여 맛과 멋이 어우러진 풍성한 연말연시를 선사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트렌디한 분위기의 로비 캐주얼 비스트로 ‘메가 바이트(Mega Bites)’는 오는 12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금·토요일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무료 재즈밴드 공연을 펼친다. 매주 목·금·토요일 오후 5시부터 7시 30분까지 생맥주와 간단한 스낵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십 앤 바이트(Sip n' Bites)’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메가 바이트에서 오는 11월 30일, 12월 1, 24, 25일 4일간 ‘글렌모렌지 나이트(Glenmorangie Nigh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코틀랜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모렌지의 위스키 5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함께 곁들이기 좋은 연어와 굴 및 간단한 요리를 프로모션 기간 동안 특별히 선보인다.

차가운 겨울 공기 녹이는 따끈한 어묵 & 사케

켄트호텔에서는 겨울 시즌 한정으로 어묵과 사케, 다양한 핫디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켄트 윈터 바’ 프로모션을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트호텔

켄트호텔에서는 겨울 시즌 한정으로 어묵과 사케, 다양한 핫디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켄트 윈터 바’ 프로모션을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켄트 윈터 바'는 주류와 핫디쉬가 무제한 제공되는 기존의 해피 아워 메뉴에 추운 겨울철 인기 간식으로 손꼽히는 부드러운 어묵과 여성 고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사케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사케는 은은하고 향긋한 뒷맛을 느낄 수 있도록 따뜻하게 데워져 나오며 어묵과 잘 어울리는 겨울철 별미로 즐기기 좋다.

이 밖에도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 그린 샐러드, 컵과일, 페퍼로니 피자, 허니 버터 포테이토칩, 통살 치킨, 바비큐 폭립 등의 핫디쉬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제격이다.

감각적인 디자인을 반영한 한정 애프터눈 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더 라운지’에서는 11월 29일부터 12월 18일까지 패션 브랜드 막스마라의 협업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반영한 ‘막스마라 코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더 라운지’에서는 11월 29일부터 12월 18일까지 패션 브랜드 막스마라의 협업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반영한 ‘막스마라 코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막스마라 코트! 애프터눈 티’ 세트는 완벽한 코트를 위해 60년 이상의 디자인 역사를 쌓아온 막스마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기획됐으며, 디저트의 색감부터 재료, 장식까지 막스마라만의 다양한 감각적인 이미지와 섬세한 실루엣에 영감을 받아 완성됐다.

총 2인 구성으로 선보이는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막스마라의 시그니처 코트 디자인을 입힌 부드러운 쿠키부터 마치 매거진의 축소판을 옮겨 놓은 듯한 앙증맞은 비스코티, 짙은 달콤함이 특징인 다크 초콜렛 브라우니, 신선하고 향긋한 패션 후르츠 타르트, 고소한 맛의 코코넛 샹티이크림 등 특별히 제작된 다양한 시그니처 디저트가 함께 준비된다.

겨울 보양 메뉴 ‘약선 전복찜’

부산롯데호텔 한식당 무궁화는 제철 보양식을 선보이는 ‘약선 보양 프로모션 시즌 4’를 시작하며 겨울 보양 메뉴인 ‘약선 전복찜’을 오는 12월 1일부터 2018년 3월 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 한식당 무궁화는 제철 보양식을 선보이는 ‘약선 보양 프로모션 시즌 4’를 시작하며 겨울 보양 메뉴인 ‘약선 전복찜’을 오는 12월 1일부터 2018년 3월 1일까지 선보인다.

이 메뉴는 조선잡채, 계절죽과 물김치, 동고버섯찜, 약선 전복찜, 대통밥과 된장찌개, 후식(생과일, 수수부꾸미, 전통 숙실과 호박란, 인삼대추차)을 제공한다.

주요리인 약선 전복찜은 특급호텔 한식당의 셰프가 특별히 정성을 들여 만든다. 황기, 당기, 인삼, 구기자, 헛개 등 5가지의 한약재를 약한 불에 약 6시간 이상 우려내어 전복찜에 들어갈 소스를 만든다. 전복은 표면에 흠집을 내어 사이사이에 잘 손질한 표고버섯, 고기, 채소를 끼워 넣어 소스와 함께 쪄낸다. 대파 위에 전복을 올리고 쪄서 잡내가 없이 부드러운 육질을 느낄 수 있다.

기부에 참여하면 뷔페 40% 할인 혜택

콘래드 서울은 지난 7월 국제 구호 개발 NGO 월드비전과 협약을 맺고 매주 수요일마다 기부에 참여하면 제스트 뷔페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스트 나눔의 수요일’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 콘래드 서울

이 밖에 콘래드 서울은 지난 28일 마크 미니 총 지배인과 월드비전 서울서부지역본부 김봉섭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7월부터 11월까지 총 4개월간 진행된 ‘제스트 나눔의 수요일’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 1231만원을 월드비전에 전달했다.

기부금은 월드비전을 통해 콘래드 서울이 후원하는 탄자니아 움브가 지역의 식수위생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콘래드 서울은 지난 7월 국제 구호 개발 NGO 월드비전(World Vision)과 협약을 맺고 매주 수요일마다 기부에 참여하면 제스트 뷔페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스트 나눔의 수요일’ 캠페인을 진행해 고객의 자연스러운 기부 동참과 함께 나눔을 실천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