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여행, 숙박 부담 덜어줄 프로모션은?
상태바
겨울여행, 숙박 부담 덜어줄 프로모션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29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호텔 할인, 제주도 숙박권 제공 등
트립닷컴은 연말을 맞이해 12월 31일까지 베트남 전 지역의 호텔 숙박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립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연말까지 활발한 호텔 할인 프로모션이 전개돼 여행객들의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다.

베트남 전 지역 호텔 예약 시 할인 혜택 적용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트립닷컴은 연말을 맞이해 12월 31일까지 베트남 전 지역의 호텔 숙박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한 상품은 행사 기간과 동일하게 올해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트립닷컴 홈페이지또는 모바일 앱 상에서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페이지에서 할인코드(GTVNKRW)를 입력, 예약을 진행하면 10만 원 이상부터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6%의 할인이 바로 적용된다.

특가 할인코드는 결제 시 프로모션 코드 아이콘이 적용된 룸 타입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는 다낭, 하노이, 호치민을 비롯해 나트랑, 푸꾸옥, 하롱베이 등 베트남 인기 여행지 9곳을 선정, 해당 지역에 소재한 인기 호텔을 한 눈에 비교, 검색해 볼 수 있다.

이와 동시에 ‘2017 일본 호텔 결산 세일’ 역시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최대 6%의 할인코드를 제공하는 일본 호텔 프로모션을 통해 트립닷컴은 겨울 여행지로 선호도가 높은 료칸을 포함해 일본 내 다양한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한다.

즉시 발급되는 할인코드(GTTHKRW)를 결제창에 입력하면 30만 원 이상부터 결제 금액에 따라 할인율이 차등 적용된다. 여행 기간은 행사 기간과 동일하다. 세부사항은 트립닷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고 싶은 제주도 호텔명 및 최저가 남기면 여행 지원금

호텔스컴바인은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알쓸신잡 2’의 제작 협찬을 기념해, 푸짐한 여행상품을 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은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알쓸신잡 2(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2)’의 제작 협찬을 기념해, 푸짐한 여행상품을 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15일까지 tvN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에서 진행된다. 호텔스컴바인 홈페이지에 등록된 약 1300개의 제주 호텔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호텔을 선택하고, 해당 호텔명과 체크인 예정일의 최저 가격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벤트 참여자 중 총 33명을 선정해, 1등(1명)에게 제주여행 지원금 20만원과 메종 글래드 제주 호텔 2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2등(2명)과 3등(30명)에게는 각각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2박 숙박권과 호텔스컴바인 캐릭터인 맥스 인형&스마트링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2일 동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부장은 “알쓸신잡은 지난 시즌에 이어 국내 여행지만의 아름다운 풍경과 재미난 지식 토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텔레비전으로 간접 여행을 떠났던 많은 시청자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고의 국내 여행지 제주도에서 겨울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