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연말·크리스마스 고객 공략 박차
상태바
호텔가, 연말·크리스마스 고객 공략 박차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2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틱한 재즈 공연, 이색 술집, 뷔페 등 다양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완벽하게 책임져줄 ‘살롱 드 노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내달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공연·와인·이벤트를 한 번에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완벽하게 책임져줄 ‘살롱 드 노엘 패키지(Salon de Noël PKG)’를 선보인다.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기 위해 별도로 공연을 예약하고 레스토랑을 예약하는 수고로움 없이, 해당 패키지를 선택할 경우 이 모든 것이 포함된 ‘크리스마스 살롱’ 2인 입장권을 제공하는 것.

오직 크리스마스 이브 하루를 위해 호텔에서 직접 기획한 ‘크리스마스 살롱’에서는 VIP 살롱 콘서트홀 ‘마리아 칼라스’에서 준비한 로맨틱한 재즈 공연을 관람할 수 있고, 호텔 소믈리에 팀이 엄선한 다양한 와인과 핑거푸드를 무제한 즐길 수 있으며, 타로카드, 캘리그라피, 캐리커쳐 등 크리스마스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이색 이벤트가 다양하게 운영된다.

이 외에도 남성 패션 매거진 ‘LEON’에서 준비한 포토존 이벤트와 현장 즉석 경품 이벤트 등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된다. 크리스마스 살롱의 운영 시간은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이며 재즈 공연은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아이와 함께하는 최고의 크리스마스

서울신라호텔은 온 가족이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메리 윈터’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온 가족이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메리 윈터(Merry Winter)’ 패키지를 준비했다.

연말 분위기가 느껴지는 ‘키즈 크리스마스 크래프트 라운지(Kids Christmas Craft Lounge)’ 이용 혜택으로 온 가족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연말 패키지이다.

서울신라호텔 19층에 마련된 키즈 크리스마스 크래프트 라운지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한 공간에서 아이와 함께 겨울 데커레이션을 만들 수 있는 온 가족을 위한 놀이 공간으로 꾸몄다.

서울신라호텔의 플라워 부티크에서 운영하는 키즈 크리스마스 크래프트 라운지에서는 신나는 캐럴을 들으며 12월 15~25일까지는 크리스마스트리를, 12월 26~31일까지는 겨울 리스(크리스마스 장식)를 만들며 아이와 함께하는 즐겁고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키즈 크리스마스 크래프트 라운지는 오후 4시 30분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며, 보호자 동반 시에만 입장할 수 있다.

연말 모임을 위한 호텔 안 이색 술집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텐카이’는 합리적인 가격의 안주와 주류를 판매할 예정이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텐카이’는 합리적인 가격의 안주와 주류를 판매할 예정이다.

322 소월로 내에 위치한 ‘텐카이’는 32석 규모의 아담한 공간으로서 호텔 셰프가 즉석에서 선보이는 닭꼬치외 약간의 안주요리와 주류를 선보이는 이자카야다. 2016년 국내 최초로 미식 골목을 콘셉트로 문을 연 322 소월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의 고급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어 2030 젊은층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맛있는 안주와 근사한 플레이팅도 사진 찍는 맛을 더해 인기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도쿄의 ‘꼬치 구이 장인’에게 직접 전수받은 참숯 그릴에 구운 일본식 꼬치구이를 비롯해 사시미, 튀김 등 일본 생맥주 또는 다양한 프리미엄 사케와 곁들여 즐기기에 좋은 간단한 안주요리를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야키도리, 참치 타다키, 닭고기 가라아게, 가제미 튀김, 마늘 미소소스의 한우 우설구이 등이 있다.

브라운톤의 나무 장식과 은은한 조명으로 꾸며진 동양적 분위기와 모던함이 한데 어우러진 공간은 특유의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각종 모임을 즐기기에 좋다. 또한 레스토랑 한켠에 마련된 그릴 스테이션을 통해 셰프의 요리 과정을 눈으로 지켜볼 수 있어 보는 즐거움까지 충족시킨다.

도심 속 힐링을 위한 겨울 패키지

글래드 호텔 여의도와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다가오는 연말을 위한 ‘도심 속 힐링’ 콘셉트로 2가지의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 여의도와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다가오는 연말을 위한 ‘도심 속 힐링’ 콘셉트로 2가지의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도심 속 겨울 휴가를 위한 디어. 달링(Dear. Darling) 패키지의 경우, 슈페리어 룸 1박, 글래드 웰컴 마카롱 2세트와 겨울의 건조함을 달래줄 더프트앤도프트(Duft & Doft) 핑크빛 핸드&립 크림 1세트를 제공한다. 제공 될 더프트앤도프트의 핸드&립크림은 핑크브리즈(Pink Breeze)향으로 제품명을 연상시키는 싱그러운 복숭아와 핑크 모란의 사랑스러운 향기가 특징이다.

또 오는 크리스마스 기간을 맞아 소중한 사람과 분위기 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글래드 투 밋 크리스마스(Glad to Meet X-Mas) 패키지를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 여의도에서는 슈페리어 룸 1박,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2캔과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직접 구운 피자가 제공돼 편안하고 오붓한 하루를 만끽할 수 있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슈페리어 룸 1박,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2캔,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이용 가능한 2인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특별한 연말을 위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수라채 다이닝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수라채 다이닝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시즌에 치솟는 호텔 뷔페 가격으로 많은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고려해 기존 뷔페 가격과 거의 변동 없이 12월 한 달 내내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 프로모션을 제공 예정이다.

2017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제철을 맞은 영양가 높은 방어를 비롯한 모둠 생선회와 구룡포 과메기, 보쌈 및 모둠 딤섬과 토시살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으며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베트남 국물 쌀국수와 분짜 쌀국수를 라이브 섹션에서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소갈비찜과 같은 한식은 물론 스페인 대표 요리인 해산물 빠에야와 그리스 전통음식인 무사카(다진 소고기나 양고기, 가지, 양파와 토마토를 넣고 만든 그리스의 전통음식), 인도 요리의 티카마살라치킨커리, 이태리 요리의 카사레치아 크림 파스타 등의 다양한 나라의 메인 요리가 디너뷔페에서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