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만 아는 당신에게 추천하는 몰디브 즐기는 방법 7가지
상태바
바다만 아는 당신에게 추천하는 몰디브 즐기는 방법 7가지
  • 윤서연 기자
  • 승인 2017.11.29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중 레스토랑, 야외 영화관 등 즐길거리 가득해
대표적인 휴양지이자 신혼여행지 몰디브는 자연경관과 리조트 말고도 가족과 함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다. 사진/ 몰디브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윤서연 기자] 아름다운 바다에서 오붓한 시간을 누릴 수 있어 대표적인 신혼여행지로 자리매김한 몰디브. 하지만 휴양 말고는 딱히 알려진 액티비티가 없어 다소 심심하다는 인식도 있다. 이에 몰디브관광청이 몰디브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숨은 매력 7가지를 29일 소개했다.

1. 가성비 좋은 4성급 리조트

썬 아일랜드 리조트 앤 스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몰디브를 대표하는 패밀리 리조트이다. 사진/ 몰디브관광청

몰디브는 프리미엄 허니문 여행지, 셀러브리티들이 가는 비싼 여행지로 인식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실속 있는 4성급 리조트를 선택하면 생각보다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여행을 즐길 수 있다.

4 성급 썬 아일랜드 리조트 앤 스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몰디브를 대표하는 패밀리 리조트이다. 제트 스키, 카누, 윈드서핑, 카타마란 보트를 타고 푸른빛 라군을 돌아보거나 인근 섬으로의 익스커션으로 멋진 풍경을 감상하고 몰디브 고유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2. 휴식과 액티비티를 한 번에

비야두 아일랜드 리조트는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에 중점을 둔 3성급 휴양 리조트이다. 사진/ 몰디브관광청

몰디브에서는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면서도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하는 것이 가능하다. 비야두 아일랜드 리조트 (Biyadhoo Island Resort) 는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에 중점을 둔 3성급 휴양 리조트이다.

맑고 투명한 라군과 고운 백색 모래사장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무성한 열대림 덕분에 몰디브 최고의 하우스 리프로 유명하다.

3. 수중 레스토랑에서 이색 식사

후라왈리 리조트에 위치한 해저 레스토랑은 해저 5.8 미터에서 식사를 즐기는 이색 경험을 할 수 있다. 사진/ 몰디브관광청

연인과 함께 바다 아래에서 즐기는 식사는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후라왈리 리조트에는 해저 5.8 미터에 위치한 해저 레스토랑 (5.8 Underside Restaurant)이 있다.

어느 빌라에서나 일출과 일몰의 장관을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해변, 바다 위, 심지어 바다 밑에서도 식사할 수 있는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4. 아이들을 위한 천국

소 네바 푸시 리조트에는 아이들을 위한 슬라이드 수영장, 놀이 프로그램 등이 준비돼 있어 가족 여행으로 선택하기 좋다. 사진/ 몰디브관광청

소 네바 푸시 리조트의 더 덴(The Den)은 레로룸, 슬라이드 수영장 등 어린이 놀이와 프로그램으로 가득 차 있으며 아이들에게 환상적인 공간과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천문대를 가지고 있어 세계의 모든 별자리를 감상할 수 있는 이색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연인과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영화를 볼 수 있는 야외 영화관이 있다.

5. 몰디브 쇼핑중심지 마제드 마구 (Majeedhee Magu)

마제드 마구거리에는 현지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의류, 화장품, 악세사리 등이 즐비하다. 사진/ 몰디브관광청

말레의 주요 목적은 1마일 폭을 가로지르는 마제드 마구이다. 시내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거리로 길 양쪽의 라인이 모두 샵과 마켓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의류, 화장품, 악세사리, 전자제품 등 다양한 아이템들과 더불어 기념품 매장이 즐비해 있다.

오키드마구(Orchid Magu)와 찬다니 마구(Chaandhanee Magu)에 있는 샵들은 다양한 현지 조각품들과 이국적인 아이템들로 다양하다.

6. 말레에서 경험하는 어시장

현지 분위기를 느끼기에 가장 좋은 곳, 말레 어시장에서는 실제 몰디브인들의 생활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사진/ 몰디브관광청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쇼핑 장소로는 생선과 농산물을 판매하는 현지 시장이 있다. 실제 현지 몰디브인의 생활을 직접 경험할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신선한 생선과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도 가능하다.

7. 몰디브에서 사이클을

샹그릴라의 빌링길리 리조트와 스파는 인근의 5개 섬에서 약 10마일 떨어진 곳에 고속 도로에서 손님들에게 사이클 투어를 제공한다. 모든 빌라에 자전거가 준비돼 있어 자전거만 타면 언제든 손쉽게 빌링길리 섬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