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슈 온천을 소개합니다” 2017 겨울시즌 ‘규슈관광설명회’
상태바
“규슈 온천을 소개합니다” 2017 겨울시즌 ‘규슈관광설명회’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11.29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우 피해를 이긴 규슈, 11월 늦게까지 단풍 볼 수 있어
규수 내 각 호텔, 리조트, 관광연맹, 국립박물관진흥재단은 36개 부스를 통해 국내 관련업계를 상대로 규슈를 홍보, 규슈 관광활성화를 도모했다. 사진/ 임요희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지난 28일(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프레지던트호텔에서 규슈 온천과 올레를 소개하는 규슈관광설명회가 펼쳐졌다.

규수 내 각 호텔, 리조트, 관광연맹, 국립박물관진흥재단은 36개 부스를 통해 국내 관련업계를 상대로 규슈를 홍보, 규슈 관광활성화를 도모했다.

일본 열도 남단에 위치하는 규슈는 제주도와 동일한 위도 선상부터 그 아래에 걸쳐 위치하기에 겨울이 따뜻하다. 따뜻한 만큼 11월 늦게까지 단풍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한겨울 눈 구경은 어려운 편이다.

규슈는 후쿠오카, 오이타, 사가, 나가사키, 구마모토, 미야자키, 가고시마 현을 포함하며 전 지역에 걸쳐 질 좋은 온천지를 포함하고 있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올해 뜻하지 않은 호우로 피해가 있었던 규슈는 모든 어려움을 딛고 관광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규슈는 후쿠오카, 오이타, 사가, 나가사키, 구마모토, 미야자키, 가고시마 현을 포함하며 전 지역에 걸쳐 질 좋은 온천지를 포함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일본 최고 용출량을 자랑하는 벳푸 온천, 일본 최고 인기 온천지 유후인, 300년 전통의 구로카와 온천, 지옥온천으로 유명한 운젠 온천, 바닷가 모래찜질 이부스키 온천 등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