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가는 크리스마스 패키지’ 호텔가는 뜨겁다
상태바
‘골라가는 크리스마스 패키지’ 호텔가는 뜨겁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01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 세트 메뉴 등 출시
콘래드 서울 호텔 로비에 위치한 라운지 카페 플레임즈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컨셉으로 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디저트류를 12월 15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겨울 날씨가 지속되고 있지만 호텔업계는 다양한 패키지를 통해 뜨거운 경쟁을 지속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디저트 선봬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콘래드 서울 호텔 로비에 위치한 라운지 카페 플레임즈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컨셉으로 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디저트류를 12월 15일부터 선보인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리스(Christmas Wreath) 케이크’는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는 화환(Wreath)을 형상화한 케이크로 화이트 초콜릿 무스 안에 라즈베리 가나슈를 넣어 상큼함을 더했으며, 특히 케이크 위에 나뭇잎 모양의 초콜릿과 생화로 화려한 데코레이션을 완성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더불어 작년에 최고의 인기였던 오너먼트(Ornament)를 형상화한 ‘오너먼트 화이트 스노우(Ornament White Snow) 케이크’는 부드러운 벨벳시트에 치즈 크림을 올려 진한 풍미를 더하고, 상큼한 레몬 크림과 레몬 파운드 케이크로 산뜻함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산타 모자를 형상화한 스테디셀러 ‘크리스마스 산타 모자 케이크’는 올해는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됐다. 케이크 안을 두 개의 공간으로 나누어 한 쪽에는 커피 크림으로 채운 에클레어와 티라미수 크림이 나머지 한 쪽에는 라즈베리크림을 채운 에클레어와 화이트 초콜릿 무스로 채워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다양한 디자인의 스냅으로 나만의 특별함 선물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코 앞에 다가온 크리스마스 시즌, 소중한 분들과의 즐거운 시간은 물론 특별하고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할 수 있는 ‘브릭브릭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코 앞에 다가온 크리스마스 시즌, 소중한 분들과의 즐거운 시간은 물론 특별하고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할 수 있는 ‘브릭브릭 패키지’를 12월 1일 ~ 12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선보인다.

‘브릭브릭 패키지’는 미국, 중국, 한국, 일본 등 총 4계국의 TV 뉴스, 광고 소개 및 셀러브리티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인 커스텀 스냅백 브랜드, ‘브릭브릭 기어’와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로 아동은 물론 피터팬 증후군을 앓고 있는 성인들 모두가 브릭을 이용해 크리에이티브한 감성과 디자인을 무한 표현해 창의적이고 다양한 디자인의 나만의 패션 아이템을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분들 또는,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 중인 분들에게 추천한다.

12월 ‘홀리데이 세트’ 메뉴 출시

피에프창의 홀리데이 세트는 하우스 샐러드부터 메인 식사 메뉴와 와인, 디저트까지 포함된 하나의 코스 구성으로 올 연말 커플 및 가족 고객을 공략할 예정이다. 사진/ 피에프창

피에프창은 연말 맞이 ‘홀리데이 세트’를 12월 초 출시한다.

피에프창의 홀리데이 세트는 하우스 샐러드부터 메인 식사 메뉴와 와인, 디저트까지 포함된 하나의 코스 구성으로 올 연말 커플 및 가족 고객을 공략할 예정이다.

식사 메뉴로는 피에프창의 대표 메뉴인 ‘몽골리안 비프’와 ‘에그 드랍 스프’가 기본으로 포함돼 있으며, 이 외에 올 한해 고객의 반응이 좋았던 ‘크리스피 허니 쉬림프’, ‘시즌 갈릭 프론’, ‘링 오브 파이어 쉬림프’ 중 1종을 더 선택할 수 있다. 식후 디저트 메뉴로는 부드러운 식감의 티라미수가 제공돼 식사 마무리에 달콤함을 더한다.

내가 즐기고 싶은 겨울 휴가를 선택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름과 겨울이 공존하는 특별한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윈터 초이스 이벤트’를 2017년 12월 1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름과 겨울이 공존하는 특별한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윈터 초이스 이벤트’를 2017년 12월 1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윈터 초이스 이벤트’는 따뜻한 온수풀의 핫한 스파티와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겨울 액티비티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여성을 위한 글로벌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록시(ROXY)의 롱패딩과 래쉬가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또한 ‘윈터 초이스 이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켄싱턴 제주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