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체컨벤션, 결혼뿐 아니라 문화복합공간 및 모임 장소로 인기
상태바
디노체컨벤션, 결혼뿐 아니라 문화복합공간 및 모임 장소로 인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0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정상급 가수 총출동 ‘Power of K’ 음악방송 첫 녹화
최근 들어 결혼식뿐만 아니라 각종 모임의 장소로 활용도가 높은 디노체컨벤션웨딩홀이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사진/ 디노체컨벤션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이 다가왔다. 12월은 크리스마스 파티, 송년회 등 연말모임이 가득한 달이라 어디로 장소를 잡아야 할지 걱정이 앞설 것이다.

이에 최근 결혼식뿐만 아니라 각종 모임의 장소로 활용도가 높은 디노체컨벤션웨딩홀이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으니 주목해 보자.

디노체컨벤션웨딩홀은 지하철 2호선, 5호선, 분당선, 경의중앙선이 교차하는 교통의 요충지로서 왕십리 민자역사(5, 6, 7층)에 있고, 차량 1200대 주차가 가능한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디노체컨벤션웨딩홀은 왕십리 민자역사(5, 6, 7층)에 있고, 차량 1200대 주차가 가능한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왕십리 민자역사 비트플렉스는 13,382평(총면적 약 3만 평) 규모로 유럽형 테마파크 쇼핑몰 엔터식스, 이마트, CGV, 테라스(푸드 & 카페) 등 입점해 있고, 주변에는 2km의 걷고 싶은 건강 거리, 아트파크, 기네스파크 등 테마공원이 조성되어 있어 생활의 편리함을 준다.

디노체컨벤션웨딩홀, 문화복합공간으로

지난 11월 13일에는 국내 정상급 가수가 총출동한 ‘Power of K’ 음악방송 첫 녹화가 진행됐다. 사진/ 디노체컨벤션

디노체컨벤션웨딩홀이 최근 주목받는 이유는 다양한 행사도 함께 있었기 때문이다.

지난 11월 13일에는 국내 정상급 가수가 총출동한 ‘Power of K’ 음악방송 첫 녹화가 진행됐다. Power of K는 일본 미디어사 DA(디지털 어드벤처)가 제작하고 KNTV와 DATV를 통해 내년 1월부터 일본 전역에 방영되는 K팝 음악 프로그램이다.

이날 Power of K에는 EXID, JBJ, 레인즈, 몬스타엑스, 구구단, 골든차인드, 아스트로, SF9, 엔플라잉, 모모랜드, 스누퍼, VAV을 비롯한 아이돌 그룹과 다이나믹듀오, 리듬파워, 행주, 한해, AA 등 힙합 뮤지션들도 대거 출연했다. 이 외에도 스텔라장, 더베인(채보훈), 오왠, 형섭X의웅도 출연해 음악 방송의 다양성을 높였다.

또한, 배우 윤해영, 김민서 화보 촬영, 드라마 ‘기억’ 제작발표회, ‘미녀의 탄생’ 촬영, 킹스브라더스 자선 음악회, CBMC 서울동부연합회 음악제 등 결혼뿐 아니라 워크숍, 포럼, 제작발표회, 드라마 및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있어 문화복합공간으로 모습을 갖춰나가고 있다.

디노체컨벤션웨딩홀은 결혼뿐 아니라 워크숍, 포럼, 제작발표회, 드라마 및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있어 문화복합공간으로 모습을 갖춰나가고 있다. 사진/ 디노체컨벤션

이처럼 디노체컨벤션웨딩홀이 문화복합공간으로 장소의 활용도를 극대화 시킨 것은 부대시설에 있다.

디노체컨벤션웨딩홀은 2017년 로비 확장 리뉴얼로 혼잡도 대폭 감소, 로비 한편에 휴식공간 마련, 남녀 구분 화장실 구비, 외부에 ‘가든’ 형태의 넓은 공간 설비, CGV와 카페, 주차장, 역사 외부로 이어지는 통로가 있다.

디노체컨벤션웨딩홀은 2017년 로비 확장을 했다. 사진은 2017년 로비. 사진/ 디노체컨벤션

특히 10M 높이의 높은 천고로 웅장한 홀은 고급스러움을 더 하고, 길이 24m, 높이 60cm의 신랑·신부 입장 통로, 단독 홀 사용으로 타 행사방문객과 혼선 차단, 일반 좌석 500석과 이동식 벽 제거 시 1,000명 이상 수용, 대형스크린 5개 설비, 음향 시설 설치가 돼 있어 부대시설이 완벽히 설비되어 있다.

디노체컨벤션웨딩홀은 부대시설이 완벽히 설비되어 있다. 사진은 디노체연회장. 사진/ 디노체컨벤션

한편, 각종 모임이나 행사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식사 메뉴인데 디노체컨벤션웨딩홀에서는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다채로운 풍미를 선사하는 뷔페와 전복을 포함한 갈비탕 및 최고급 반찬으로 이뤄진 한정식 메뉴가 있다.

각종 모임이나 행사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식사 메뉴이다. 사진은 A코스 전체. 사진/ 디노체컨벤션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