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호텔서 즐기는 겨울 패키지, 뭐가 좋을까
상태바
따뜻한 호텔서 즐기는 겨울 패키지, 뭐가 좋을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30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터 프로모션, 연인들을 위한 패키지 등 다양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과 명동에서는 12월 31일까지 도심 속에서 특별한 겨울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겨울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도심 속 특별한 겨울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과 명동에서는 12월 31일까지 도심 속에서 특별한 겨울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새롭게 단장한 한실에서 한옥의 멋과 고즈넉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한국의 美’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의 구성으로는 온돌 객실 1박, 조식 2인이 포함된다. 해당 객실의 경우 최대 3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한겨울 야외에서 로맨틱한 노천을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스파(Romantic Spa)’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맨틱 스파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2인, 프라이빗 커플 스파로 구성된다. 프라이빗 커플 스파는 저녁 10시부터 10시 50분까지 오직 한 커플만이 이용이 가능하며,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에서 남산을 바라보며 따뜻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잇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파를 이용하는 동안 로맨틱한 캔들과 스파클링 와인이 함께 제공된다.

레인보우 루비와 함께하는 윈터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은 가족, 연인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을 위해 인기 캐릭터 ‘레인보우 루비’와 함께하는 윈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가족, 연인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을 위해 인기 캐릭터 ‘레인보우 루비’와 함께하는 윈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레인보우 루비’는 CJ E&M이 기획해 전세계 40여개 채널에 수출된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유네스코 홍보대사를 비롯해 ‘어린이들의 꿈 응원캠페인’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국산 캐릭터이다.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는, 뷔페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는 레인보우 루비 대형 포토존, 레인보우 루비가 호텔로 직접 찾아오는 크리스마스와 크리스마스 이브 뷔페 이벤트,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레인보우 루비 드로잉북 세트,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향기롭고 촉촉하게 맞이하는 도심 속 따뜻한 힐링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추운 겨울을 향기롭고 촉촉하게 보낼 수 있도록 겨울 힐링 패키지를 오는 12월 1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추운 겨울을 향기롭고 촉촉하게 보낼 수 있도록 ‘好好(호호)’ 겨울 힐링 패키지를 오는 12월 1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호호 겨울 힐링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1박과 함께 은은한 향과 산뜻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더프트앤도프트 너리싱 핸드크림(DUFT&DOFT Nourishing Hand Cream) 1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체크아웃 시간을 오후 2시까지 무료로 연장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또한, 전 객실에는 이비스 스윗 베드 시스템(Sweet Bed by ibis)이 갖춰져 있어 한층 안락하고 포근한 하룻밤을 선사한다.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과 ‘스너글 미’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은 12월 1일부터 한 겨울 매서운 추위를 피해 따뜻하고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너글 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은 12월 1일부터 한 겨울 매서운 추위를 피해 따뜻하고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너글 미(Snuggle Me)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너글 미’ 패키지는 덴마크 디자인 스토어 브랜드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패키지로 가족 또는 연인 모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옵션 1은 보들보들 플리스 담요와 쿠키 먹는 똑쟁이 머그컵이 제공된다. 하트 패턴이 가득한 보드보들 플리스 담요는 두 사람이 덮을 수 있을 정도의 크기로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담요를 덮고 따스한 온기를 나눌 수 있어 연인들에게 추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