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박람회 왜 '핫뜨겁나' 했더니...태국여행하고 상금 받고
상태바
신혼여행박람회 왜 '핫뜨겁나' 했더니...태국여행하고 상금 받고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2.0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여줘 너의 태국, 들려줘 너의 로맨스' 프로모션 상금이 ‘펑펑’
몰디브 최고급 리조트 소네바자니와 할라벨리 무푸시 등도 이번 신혼여행박람회에서 고객을 놀라게 할 상품으로 꼽을 만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수은주가 곤두박질치고 있는 이 겨울, 뜨거운 열기가 느껴지는 곳이 있다. 바로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다. 12월 9일과 10일 양일간 신혼여행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개최하는 신혼여행박람회의 화두는 바로 태국신혼여행이다.

허니문리조트 본사 2층을 비롯해 평택 청주 대전 전주 대구 부산 등 허니문리조트 전국 지사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태국관광청의 포로모션 캐치프레이즈는 "보여줘 너의 태국, 들려줘 너의 로맨틱' 이다.

허니문 리조트 지원구 평택지사장은 "전통적으로 한국인 신혼부부들이 선택해온 태국 신혼여행은 그동안 다른 신혼여행지가 곳곳에 생겨나면서 경쟁을 해야 했다." 며 "이번의 프로모션을 통해 다시한번 예전 타일랜드의 명성을 되찾고자 하는 것"이라고 평가했다.

어메이징 타일랜드 이벤트. 상금이 1천 5백만 원에 달하고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이 포함된다. 응모자 모두에는 2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도 증정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 태국정부관광청이 함께하는 프로모션의 공식명칭은 '어메이징 타일랜드'다. 즉 어메이징 타일랜드로 태국여행을 다녀온 후 2017년 11월 1부터 내년 5월 31일까지 공모에 접수하면 심사를 통해 상금을 주는 내용이다.

상금이 1천 5백만 원에 달하고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이 포함된다. 응모자 모두에는 2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도 증정한다.허니문리조트는 태국상품 외에도 시장을 주도하는 센세이션널할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허니문리조트리조트 박람회. 본사 2층을 비롯해 평택 청주 대전 전주 대구 부산 등 허니문리조트 전국 지사에서 진행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중 주목할 만한 것으로 하와이안 항공과 허니문리조트가 함께 하는 착한콜라보이벤트가 있다. 하와이항공을 이용하는 고객이 이웃섬에 갈 때 하와이 주내선을 무료로 이용하게 된다. 여기에다 엑스트라 컴포트 좌석을 신부에게 무료 제공한다.

하와이항공 비즈니스석을 특별가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나왔다. 이에 따르면 180도 젖혀지는 침대형 좌석을 이용하는데다가 정창욱 셰프의 기내식을 제공한다.

발리 푸껫 코사무이 세이셸 등지의 반얀트리 상품은 최대 60만원까지 할인하는 특별가를 제시하므로 기대할 만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항공을 이용하면 180도 젖혀지는 침대형 좌석을 특별가에 이용하며 정창욱 셰프의 기내식을 제공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의 최고급 리조트 포시즌 코올리라의 최저가를 보장과 함께 몰디브 최고급 리조트 소네바자니와 할라벨리 무푸시 등도 이번에 고객을 놀라게 할 상품으로 꼽을 만하다.

발리 푸껫 코사무이 세이셸 등지의 반얀트리 상품은 최대 60만원까지 할인하는 특별가를 제시하므로 기대할 만하다.

이밖에도 호주 골드코스트 케언즈 신혼여행과 칸쿤 신혼여행에서부터 파리이태리 서유럽 최저가 신혼여행까지 지구촌 각 곳의 다채로운 상품으로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