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로맨틱한 데이트, ‘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상태바
연인과 로맨틱한 데이트, ‘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30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크하얏트서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켄싱턴 호텔&리조트
파크하얏트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의 페스티브 음식으로 구성된 브런치 ‘부오네 페스테’ 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하얏트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급호텔들은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하고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연인들을 위한 패키지 ‘얼티밋 홀리데이’

파크 하얏트 서울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말 기간 동안 로맨틱한 휴가를 위한 ‘얼티밋 홀리데이’ 패키지를 제안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말 기간 동안 로맨틱한 휴가를 위한 ‘얼티밋 홀리데이’ 패키지를 제안한다.

도심 전경이 통 유리창을 통해 내려다보이는 안락한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영국 정통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 (Jo Malone London)’의 한정판 크리스마스 ‘코롱 컬렉션 (Cologne Collection)’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Cornerstone)에서 제공되는 2인 조식 뷔페와 소믈리에 추천 레드와인 1병도 포함된다. 이밖에도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인피니트 풀, 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 셀렉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2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 데이트를 더욱 풍성하게 완성해 줄 ‘크리스마스 스페셜’을 2017년 12월 24, 25일 이틀 동안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2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의 특별하고 이색적인 브런치 또는 디너 세트를 즐기며 가족 또는 친구와의 의미 있는 시간 또는,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 데이트를 더욱 풍성하게 완성해 줄 ‘크리스마스 스페셜’을 2017년 12월 24, 25일 이틀 동안 선보인다.

오전 11시 30분 ~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브런치 앳 더 파크’ 메뉴로는 한, 중, 일식 등 각국의 다채로운 메뉴 및 샐러드 바, 안티페스토, 빵 등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가 제공되며 오픈 키친을 통해 셰프가 즉석에서 준비하는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라이브 섹션은 시각적 즐거움은 물론 오감까지 만족시켜준다.

또한, 메인 요리로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이 더해진 육즙 풍미 가득한 호주산 최상급 등심 스테이크와 왕새우 구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돼 크리스마스의 화려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켄싱턴 호텔&리조트, 크리스마스 포토존 SNS 이벤트

켄싱턴 호텔&리조트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포토존 SNS 이벤트’를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호텔

켄싱턴 호텔&리조트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포토존 SNS 이벤트’를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 해 동안 켄싱턴 호텔&리조트를 이용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12월 한 달 동안 전국 각 지역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제주 제외) 6개 지점과 켄싱턴리조트 13개 지점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트리 또는 위시 카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미라클윈터_켄싱턴)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끼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