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박람회 상담 받고 선택해야 ‘후회 없는 허니문’
상태바
신혼여행박람회 상담 받고 선택해야 ‘후회 없는 허니문’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1.23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봄 허니문 상품 나왔다...럭셔리 상품 특별가 ‘주목’
신혼여행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이번 주말 11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코엑스오크우드호텔 5층에서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를 진행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신혼여행을 어디로 갈까? 준비할 것이 많아 마음이 분주한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결혼준비과정 중에서 신혼여행이 가장 중요하다.

결혼식이 주변에게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 한다면 신혼여행은 둘만의 시간을 위한 일생일대 최고의 이벤트이기 때문이다. 신혼여행 상품을 고르기는 그만큼 신중할 수밖에 없다. 수많은 신혼여행지와 신혼여행 상품을 놓고 고민 중이라면 이번 주말 신혼여행 박람회에 참석해보자.

신혼여행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이번 주말 11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코엑스오크우드호텔 5층에서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를 진행한다.

수많은 신혼여행지와 신혼여행 상품을 놓고 고민 중이라면 이번 주말 신혼여행 박람회에 참석해보자.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번 신혼여행 박람회에서는 30여 명의 전문 상담 요원들이 대거 참여해 신혼부부들의 고민거리를 해결해 준다. 허니문 리조트 김승태 전주지점 지점장은  "신혼여행박람회는 경험많은 상담요원들이 예비 커플의 여행취향을 파악해 최적의 신혼 여행지를 권해 주므로 믿고 선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허니문리조트가 제시하는 신혼여행 박람회에서 주목할 만한 상품들을 미리 살펴보고 간다면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번 신혼여행 박람회에서는 30여 명의 전문 상담 요원들이 대거 참여해 신혼부부들의 고민거리를 해결해 준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먼저 눈에 뛰는 것은 태국 상품들이다. 신비한 스파, 시크릿 풀빌라, 럭셔리 요트크루즈, 풀문파티, 로맨틱 허니문 등 풍성한 이벤트로 최고의 신혼여행을 보장하는 상품들이 등장했다.

무엇보다 어메이징 타일랜드 프로모션을 통해 태국 신혼여행을 다녀온 커플을 대상으로 태국 관광청이 주관하는 공모전은 총 1천4백만 원의 넘는 상을 내걸고 있으므로 관심을 가질 만 하다.

하와이도 만만지 않다. 바로 하와이 항공을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해 하와이 신혼여행을 다녀오는 방법이다. 비좁은 이코노미 클래스 좌석이 아니라 180도 젖혀지는 비즈니스 좌석을 특별 할인된 추가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발리, 코사무이, 푸껫, 세이셀 등 6성급 반얀트리 풀빌라를 선택하는 20쌍에게 최대 60만원의 할인혜택을 줄 예정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의 리조트는 ‘하와이 포시즌 코올리나’를 선택할 만하다. 럭셔리한 리조트이면서 최저가 보장하는 만큼 국내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신혼여행상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몰디브에서는 콘스탄스 무푸시 할라벨리 등이 차별화 된 상품이다. 이들 상품을 예약하면 커플 당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덤으로 주어진다.

반얀트리 리조트도 한국 신혼부부를 위해 좋은 조건을 내걸고 있다. 발리, 코사무이, 푸껫, 세이셀 등 6성급 반얀트리 풀빌라를 선택하는 20쌍에게 최대 60만원의 할인혜택을 줄 예정이다.

내년 봄에 결혼할 예정인 신혼부부라면 이번 11월 마지막 주말을 뜨겁게 달굴 이번 행사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허니문리조트 평택 지사(지사장 지원구)와 대전지사(지사장 이현희) 등 허니문리조트의 전국 10개 지사에서도 예약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