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겨울나기 위한 호텔 패키지 ‘눈길’
상태바
특별한 겨울나기 위한 호텔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1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1인 패키지 등 다양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크리스마스 시즌, 사랑하는 자녀에게 행복 가득한 시간을 선물해 줄 ‘산타 빌리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겨울을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 선점에 나섰다.

산타클로스와의 특별한 추억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생각만으로도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 시즌, 사랑하는 자녀에게 행복 가득한 시간을 선물해 줄 ‘산타 빌리지 패키지’를 2017년 12월 1일 ~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산타 빌리지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스위트 형의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해 파크카페 3인 조식 제공(성인 2인, 자녀 1인), 산타클로스가 직접 객실 내 전달해주는 총 2가지의 스페셜 세트 메뉴 중 택 1 제공, 특별한 순간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산타클로스와의 기념 사진 촬영 및 객실 내 무선 인터넷이 제공돼 온 가족이 함께 행복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산타가 직접 객실 내 전달해주는 산타 세트 메뉴 는 어린이 볶음밥, 오믈렛과 핫도그, 베이컨을 넣은 크림 스파게티 또는 토마토소스의 해산물 스파게티, 호주산 꽃등심 스테이크 또는 등심 스테이크 및 산타 테마의 디저트가 함께 제공된다.

특히 올해는 12월 1일 ~ 18일 이내 투숙하는 고객에게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산타클로스가 직접 준비한 선물을 추가 증정해 자녀의 동심을 지켜줄 뿐 아니라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한다.

호텔서 즐기는 포근한 겨울 ‘유니코닉 윈터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유달리 차가운 겨울 바람을 피해 호텔 객실에서 꿈과 희망을 상징하는 상상의 동물 유니콘과 함께 안락하고 포근한 휴식을 보낼 수 있는 ‘유니코닉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유달리 차가운 겨울 바람을 피해 호텔 객실에서 꿈과 희망을 상징하는 상상의 동물 유니콘과 함께 안락하고 포근한 휴식을 보낼 수 있는 ‘유니코닉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유니코닉 윈터 패키지’는 유니콘을 밝은 새해를 여는 아이콘으로 잡아 유니콘(Unicorn)과 아이콘(Icon)의 합성어 유니코닉(Uniconic)을 콘셉트로 한다.

유니콘 모자와 결합된 목베개 그리고 꿀 같은 겨울잠을 잘 수 있게 도와줄 유니콘 무드등을 에코백과 함께 선물로 증정한다. 일상 속에서도 무드등과 따뜻하고 포근한 목베개로 숙면을 취하며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유니코닉 윈터 패키지’ 이용 시 포근한 이불 속에서 마음껏 겨울잠을 즐긴 뒤 오전 10시까지 운영되는 피스트에서의 조식 뷔페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나홀로 여행족’ 증가에 다양한 ‘1인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나홀로 여행족’을 위한 1인 전용 여행 상품 ‘포커스 온 미’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나홀로 여행족’을 위한 1인 전용 여행 상품 ‘포커스 온 미’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주신라호텔의 ‘포커스 온 미’ 패키지는 아름답고 이국적인 제주의 자연에서 나홀로 떠나온 특별한 시간을 보다 여유롭고 만족스러운 호캉스로 즐겨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우선, 조식과 하루 3번 프리미엄 티와 주류, 디저트를 제공하는 라운지S로 호텔 내에서도 충분히 여유로운 식사와 간단한 다과를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조용하고 여유롭게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어른들만의 수영장으로 만들어진 ‘어덜트 풀’에서 아열대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숨비 정원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낭만과 힐링 모두 즐길 수 있다.

‘포커스 온 미’ 패키지는 베이직, 프리미엄 두 가지 타입 중 선택 가능하며 베이직 타입은 스탠다드 산 전망 객실 1박, 조식 1인, 라운지 S 1인, 실내 사우나 1인 1회(투숙중) 혜택을, 프리미엄 타입은 디럭스 바다 전망 객실 1박, 조식 1인, 라운지 S 1인, 실내 사우나 1인 1회(투숙중), 풀사이드 바 칵테일 1잔(투숙중)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 기간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