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태국, 달력 통해 경험하세요!
상태바
독특한 태국, 달력 통해 경험하세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11.1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정부관광청, 이벤트 달력 런칭
태국정부관광청은 어메이징 타일랜드 투어리즘 이어 2018을 위한 독특한 태국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 달력을 런칭했다. 사진/ 태국정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태국정부관광청은 어메이징 타일랜드 투어리즘 이어 2018(Amazing Thailand Tourism Year 2018)을 위한 독특한 태국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 달력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달력은 11월 1일부터 시작되며 스포츠, 미식, 해양관광, 결혼 및 허니문, 의료관광 및 웰니스, 지역 관광, 레저, 그린 관광, 박람회, MICE, B2B 마케팅 등의 카테고리로 나뉜다.

많은 이벤트 중 대표적인 것들을 소개하면 12월 방콕과 파타야에서 열리는 왓 아룬(새벽 사원) 재개장, 과일 축제(Wonderfruit Festival), 2018년 1월 타일랜드 투어리즘 페스티벌, 2월 방콕 마라톤, 5월 국제 벌룬 페스티벌, 7월 치앙라이 꽃 축제, 10월 채식주의자 축제, 11월의 방콕 아트 비엔날레 등이 있다.

또한 아시아티크의 옹박과 씨암 니라밋 무에타이 라이브와 왓 아룬을 따라 짜오프라야 강변의 아름다운 조명도 저녁의 볼거리를 제공한다.

MICE 분야에서도 방콕 주얼리 쇼, 아시아 웨어하우징 쇼, 의학 장비 박람회, 바틱 디자인 위크 등 활발한 활동이 예정돼 있다.

이 외에도 다른 주목할 만한 이벤트로 새해 카운트 다운, 차이나타운 구정 축제, 와이 크루 무에 타이 세레모니, 송끄란 축제가 있다.

유타삭 수파손 태국관광청장은 “태국은 모든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문화 이벤트가 많은 축복받은 곳인데 특히 2018년은 어메이징 타일랜드 투어리즘의 해로 관광객들이 독특한 경험을 해 볼 수 있도록 더욱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부리람 국제 레이싱 서킷에서 열리는 MotoGP 수퍼 바이크 경주와 에어 레이스 1 월드컵 타일랜드 등이 대표적인 예”라고 덧붙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