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풍성’ 특급호텔서 가을나기
상태바
‘패키지 풍성’ 특급호텔서 가을나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10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생 위한 힐링 패키지, 제주 여행 등
호텔 신라스테이는 2018년 수능(수학능력평가)평가를 준비하느라 힘들었을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힐링 상품인 '해피 메모리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호텔 신라스테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다.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힐링 패키지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호텔 신라스테이는 2018년 수능(수학능력평가)평가를 준비하느라 힘들었을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힐링 상품인 '해피 메모리즈(Happy memories)'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피 메모리즈(Happy memories)' 패키지는 한 해 동안 수능을 준비하면서 스트레스가 많았을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마음을 담아 구성했다.

패키지는 △최적의 수면 환경 제공을 위해 최고급 침구류로 구성된 스탠다드 객실 1박, △수능 이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 △피로에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페이스 마스크 시트 2매,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1개를 증정한다.

특히 신라스테이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는 수험생 대상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수험생 및 동반 가족은 수험표를 지참하면 점심과 저녁 뷔페를 10~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제주로 떠나는 따뜻한 겨울 여행

제주 히든 클리프에서는 국내 최대 47m 규모의 인피니티 풀에서 제주 천혜의 자연을 마주할 수 있다. 사진/ 제주 히든 클리프

제주 히든 클리프에서는 국내 최대 47m 규모의 인피니티 풀에서 제주 천혜의 자연을 마주할 수 있다.

풀 한쪽에는 키즈풀이 작게 마련돼 있어 부모가 아이를 지켜보며 독립된 공간에서 수영할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다른 한 켠에는 자쿠지도 별도로 마련돼 있다. 동계 시즌에는 선베드 존에 폴딩 도어를 설치해 실내에서 따뜻하게 휴식을 취하는 것이 가능하다.

가족이나 연인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카바나 이용을 추천한다. 동계시즌 온풍기, 블루투스 오디오, 가운, 바스 타월 등이 비치돼 있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국 마케팅 포문을 연 팔레스 리조트

팔레스 리조트 그룹은 에스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를 한국 GSA로 선정하고 한국 내에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시작한다. 사진/ 팔레스 리조트 그룹

팔레스 리조트 그룹은 에스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를 한국 GSA로 선정하고 한국 내에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시작한다.

팔레스 리조트는 멕시코 칸쿤의 문 팔레스 리조트와 르 블랑 및 그랜드 리조트 외에도 코즈멜이슬라, 플라야 등 멕시코의 여러 유명 휴양지에 최고급 스파 리조트와 골프장을 운영 중에 있다. 모든 리조트는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며 멕시코와 자메이카 지역의 최고급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최근 한국인 허니무너들에게 인기 있는 로스 코보스 지역에 새롭게 오픈한 르 블랑 스파 리조트는 비치 파노라마 뷰를 가진 373개 객실과 13개의 레스토랑 및 바, 최고급 스파 시설로 한국 신혼 여행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4시간 버틀러 서비스 외에도 아로마 테라피, 불가리 등 최고급 어메니티 및 스파 용품을 각 객실에 비치했으며 손님의 취향에 따라 필로우를 선택할 수 있는 등 최고급 서비스를 자랑한다.

11월 11일 광군제 기념해 111만원 프로모션

클럽메드에서는 11월 11일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 '광군제'를 기념해 '1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에서는 11월 11일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 '광군제(光棍節)'를 기념해 '1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11일과 12일 주말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클럽메드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특정 출발 일자에 한해 성인 1인이 3박 일정으로 클럽메드 리조트를 갈 경우, 항공을 포함해 111만원대로 다녀올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프로모션 적용 리조트는 4개로 각각 '산야' '계림' '베이다후' '야불리' 리조트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