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박람회서 결정 하세요” 전문 여행사 만나면 ‘만사 오케이’
상태바
“신혼여행 박람회서 결정 하세요” 전문 여행사 만나면 ‘만사 오케이’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1.1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니문 전문 여행사 선택 기준은?... 회사 인지도, 상담능력 살펴야
허니문리조트가 판매중인 반얀트리 발리. 여행사에 따라 특별요금이나 고급옵션을 포함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경우도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일생에 한번 있는 신혼여행. 신혼부부들에게는 즐거운 통과의례다. 가장 소중한 여행이기 때문에 지역이나 상품 선택에 신중할 수밖에 없다. 신혼여행은 상품이 천차만별이므로 선택할 때 고민이 되는 것도 사실이다.

신혼여행 상품을 고를 때의 기준을 이번 주말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를 준비 중인 허니문 리조트 송영민 부장을 통해 알아본다. 송영민 허니문리조트 부장은 “오는 11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본사에서 신혼여행박람회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송영민 부장에 따르면 신혼여행상품을 선택할 때 여행사 선택이 중요하다. 가장 먼저 고려할 점이 두 사람에게 맞는 목적지를 선별해 주는 여행사가 좋은 여행사다.

신혼커플이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는지, 아니면 휴양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좋아하는지 등의 성향을 고려해야 한다. 신혼여행 상담자들은 오랜 경험을 통해 이런 성향을 전문적으로 파악해주므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둘째는 신혼여행은 신혼여행 전문여행사에게 맡겨야 한다. 아무리 큰 여행사라도 신혼여행만을 취급해온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들의 축적된 노하우와 세심한 서비스를 흉내 낼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여행사는 신혼커플이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는지, 아니면 휴양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좋아하는지 등의 성향을 고려해야 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세 번째, 얼마나 오랫동안 신혼여행을 취급해 왔는지 살펴보아야 한다. 오랫동안 시장에서 인정받았다는 것은 그 여행사를 믿을 수 있다는 의미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그 여행사를 이용한 신혼부부들의 평판을 들어보는 것도 필요하다. 신혼여행자들이 남긴 후기를 읽어보도록 하자. 여행사의 사이트에 들어가면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상을 받았는지 여부도 알 수 있으므로 참고해볼 일이다.

네 번째 반드시 고려할 것은 여행사의 상품이 적정한 가격에 나와 있는지 살펴야 한다는 점이다. 신혼여행 상품가가 지나치게 저렴하거나 과도하게 높아도 문제가 있다. 단 여행사에 따라 특별요금이나 고급옵션을 포함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경우도 있다. 이런 상품을 구입한다면 만족도가 높은 신혼여행이 가능할 것이다.

신혼여행은 신혼여행 전문여행사에게 맡겨야 한다. 큰 여행사들도 신혼여행만을 취급해온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들의 축적된 노하우를 따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마지막으로 상품에 어떤 특전이 제시하는지 살펴보자. 자동차로 말하면 옵션에 속하는 것을 무료로 제공할 때가 있는데 이는 그 여행사가 갖고 있는 경쟁력에서 나오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바다가재 요리 등 특별식을 제공한다거나 객실이 오션뷰라는 것을 명기하고 있기도 하다. 허니문리조트가 하와이 마우이 리조트를 방문하는 신혼부부들에게 5층 이상의 오션뷰만 내놓아 호평을 받는 것은 그런 예다.

허니문리조트는 하와이의 이웃섬을 비롯해서 발리신혼여행, 몰디브 신혼여행, 푸껫 신혼여행 등에서 많은 노하우를 축적한 여행사다. 이번 주말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가 기대되는 이유다.

여행사의 사이트에 들어가면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상을 받았는지 여부도 알 수 있으므로 참고해볼 일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가 강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리조트를 꼽는다면 하와이 포시즌 코올리나, 몰디브 소네바자니, 콘스탄스 할라벨리, 콘스탄스 무푸시, 발리, 코사무이, 세이셀, 푸껫의 반얀트리 호텔 등이다. 또 칸쿤, 호주의 골드코스트와 멕시코 유럽 등 다양한 지역의 5백여개 리조트의 좋은 요금을 확보하고 있다. 호평을 받은 신혼여행전문여행사가 허니문리조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