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겨울여행 책임질 전국 스파·풀빌라는?
상태바
따뜻한 겨울여행 책임질 전국 스파·풀빌라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10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인기 풀빌라 12곳 엄선해 최저가 기획전 선봬
여기어때가 따뜻하게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풀빌라 기획전을 마련했다. 사진/ 경기 화성 해피하우스 산토리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여기어때가 겨울여행을 따뜻하게 즐기는 스파·풀빌라 기획전을 연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경기와 강원, 경상, 전라, 부산, 제주지역 인기 풀빌라 12곳과 손잡고 최저가 숙박예약과 2인 조식, 5000원 즉시할인 쿠폰을 하나로 묶은 ‘전국 풀빌라 단독최저가전’을 연다.

이벤트는 여기어때 앱 메인화면 상단 배너에서 이달 말까지 확인 가능하다.

휴양에 최적화된 시설을 갖췄을 뿐 아니라 해안가, 강가에 위치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선사하는 지역별 랜드마크 숙소로 꼽히는 풀빌라를 엄선했다. 사진/ 가평 비스타힐 풀빌라스파펜션

풀빌라는 수영장이나 스파시설을 갖춘 별장식 주택이다. 여름에는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 가을이나 겨울에는 미온수로 채워진 수영장에서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전국 200여 개 풀빌라 정보와 실시간 예약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여기어때는 홀로 여행을 즐기는 ‘혼행족’ 대상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제주와 부산, 경상지역 11곳의 게스트하우스 숙박과 관광명소 투어 프로그램을 최저가에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경기와 강원, 경상, 전라, 부산, 제주지역 인기 풀빌라 12곳과 손잡고 최저가 숙박예약과 2인 조식, 5000원 즉시할인 쿠폰을 하나로 묶은 ‘전국 풀빌라 단독최저가전’을 연다. 사진/ 여기어때

제주 하늘 게스트하우스, 숲게스트하우스, 태양의집 게스트하우스, 경남 에피소드 게스트하우스, 하고게스트하우스, 부산 파티게스트하우스, 민트하우스, 숨 게스트하우스 남포가로수길점 등이 참여한다.

각 숙소는 제주 오름투어, 통영한바퀴 선셋피크닉 투어, 크루징 투어, 통영 일몰 야경 투어, 동해안 시티 투어 등 다양한 혼행족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행사는 여기어때 앱 내 메인화면 배너를 클릭하면 연결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