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실요금 파격 할인’ 연말에는 크루즈 여행
상태바
‘선실요금 파격 할인’ 연말에는 크루즈 여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1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러브리티 크루즈, 연말 프로모션 진행
셀러브리티크루즈는 연말 시즌을 맞아 선실요금 할인 및 무료 예약특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 사진/ 셀러브리티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셀러브리티크루즈는 연말 시즌을 맞아 선실요금 할인 및 무료 예약특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17년 12월 ~ 2019년 4월 출발 일정 예약 시, 선실등급에 따라 1&2번째 승객에게 승객당 최대 $400의 선실 요금 할인과 함께 오션뷰 선실 이상을 예약하는 승객을 위해서는 크루즈 일정 중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온보드 크레딧, 선상팁 공제, 클래식 음료 패키지 또는 선내 초고속 인터넷(Xcelerate) 중 1가지 특전을 추가로 제공한다.

12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17년 12월 ~ 2019년 4월 출발 일정 예약 시, 선실등급에 따라 1&2번째 승객에게 승객당 최대 $400의 선실 요금이 할인된다. 사진/ 셀레브리티크루즈

스위트 선실 예약 시에는 온보드 크레딧, 선상팁 공제, 선내 초고속 인터넷(Xcelerate)과 함께 업그레이드 된 음료패키지인 프리미엄 음료패키지까지 모두 4가지의 무료 예약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다가오는 연말 ~ 연초를 비롯해 가족단위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1&2번째 승객 예약특전과 함께 3&4번째 승객 선실요금 50%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할인이 추가된다.

선실요금 할인 및 무료예약 특전은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 총판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해당 일정을 예약 할 경우 자동 적용되며, 전화 또는 이메일로도 예약 가능하다.

현대인의 모던 라이프 스타일과 크루즈의 럭셔리 컨셉을 조화롭게 접목시켰다고 평가 받으며 그 품격을 인정 받고 있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크루즈인 셀러브리티크루즈는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카리브해, 남미/남극, 호주&뉴질랜드, 아시아, 그리고 순수 자연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지닌 갈라파고스를 비롯 전세계 300여 기항지로 연중 운항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