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연차 해결하는 4시간 미만 근거리 해외 여행지 Best 5
상태바
남은 연차 해결하는 4시간 미만 근거리 해외 여행지 Best 5
  • 윤서연 기자
  • 승인 2017.11.13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 추석 연휴도 놓친 당신이 지금 떠나야 할 여행지
올해가 가기 전에 떠나기 좋은 4시간 미만 근거리 해외 여행지 추천 1위는 홍콩이다. 사진/ 윤서연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윤서연 기자] 지난 연휴, 떠나지 못해 아쉬웠던 사람이라면 지금쯤 여행에 대한 갈증이 남았을지 모른다. 온라인 트래블 클럽 ‘에바종’은 오늘 13일부터 26일까지(총 2주간) 멀리 가지 않아도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할 수 있는 근거리 해외 여행지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비행 4시간 미만의 인기 여행지인 홍콩, 마카오, 대만, 일본, 필리핀으로 선별해 10만 원대부터 50만 원대의 가성비 좋은 호텔 및 리조트들을 포함했다. 에바종에서 2인 기준 조식 및 음료 서비스와 객실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볼거리 먹을거리 풍부한 화려한 쇼핑의 도시 홍콩

홍콩은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즐비해 있어 국내 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여행지다. 사진/ 홍콩관광청

홍콩은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즐비해 있어 국내 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여행지다. 에바종은 홍콩을 방문하는 여행객에게 호텔 오베르주 디스커버리 베이, 더 로얄 가든, 인터컨티넨탈, 아이콘, 포시즌스, 란콰이펑, 더 올림피안, 튜브 등 다양한 컨디션의 호텔을 선보인다.

그중 화려한 빅토리아 하버 전망을 보유한 5성급 대표 럭셔리 호텔 <인터컨티넨탈 홍콩>은 에바종 프로모션가 30만원대 초반으로 이용 가능하다. 2박 예약 시, 객실 업그레이드가 제공되며 3박 예약 시, 객실 업그레이드 및 매일 조식 2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객실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뷰와 빅토리아 하버가 내려다보이는 야외 수영장이 있는 <호텔 아이콘>에서 숙박 시 홍콩 특유의 젊고 세련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숙박 시, 무제한 데이터 서비스는 물론 약 25개국 국제 전화가 가능한 스마트폰을 무료 대여하는 등 서비스가 제공된다.

번잡한 도심 광경을 잊고 비로소 휴양지에 온 듯한 풍광을 안겨주는 <포시즌스 호텔 홍콩>은 에바종에서 상시 예약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기준 인원 외 1인 무료 투숙(엑스트라 베드 포함)과 조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이곳은 세계 최초 미슐랭 3스타를 받은 중식당 ‘룽킹힌(Lung Keen Heen)’과 미슐랭 2스타에 빛나는 프렌치 레스토랑 ‘카프리스(Caprice)’가 그 주인공으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 여행지에서 얻는 즐거움 중 하나인 맛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에그타르트 맛보러 떠나는 마카오

포르투갈의 문화유산과 동양의 전통이 혼재돼 아시아 속 유럽이라 불리는 마카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쉐라톤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을 이용할 수 있다. 대형 쇼핑몰과 카지노가 연결돼 가족 여행 및 비즈니스 여행객의 편의성과 즐거움을 동시에 충족시킨다.

마카오 여행 시, 2인 편도 홍콩행 코타이 워터제트 티켓 또는 스파 및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2박 이상 투숙 시, 2인 중식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료칸에서 즐기는 해수 온천 후쿠오카

일본의 후쿠오카 사가현에서는 소도시 료칸의 소소한 즐거움과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해수 온천탕을 즐기기 최적의 장소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일본의 후쿠오카 사가현의 <시오유 나기노토>는 소도시 료칸의 소소한 즐거움과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해수 온천탕을 즐기기 최적의 장소다. 숙박 시, 2~3인 조식 및 가이세키(일본 연회용 코스요리) 석식과 라운지 셀프바를 무료 제공한다.

가족 여행지로 적당한 필리핀 세부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서 가족여행지로 인가가 높은 필리핀의 휴양도시, 세부.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필리핀 세부의 <크림슨 리조트 & 스파>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숙박으로 우수하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10만 원 후반대 가격 예약이 가능하며 공항과 호텔 간 왕복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프라이빗 풀 빌라 객실을 예약할 경우, 칵테일을 제공한다.

온천과 미식여행 동시에 즐기는 대만

겨울 온천 여행지로 떠오르는 대만은 미식 여행지로도 유명해, 여행자에게 겨울철 심신의 휴식을 제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유황온천으로 유명한 <그랜드 뷰 리조트 베이터우>는 공용 및 노천 온천으로 여행자에게 휴식을 제공한다.

일본식 료칸과 유럽식 스파 부티크 콘셉의 <볼란도 우라이 스프링 스파 & 리조트>는 미식가를 홀릴 만큼의 높은 퀄리티의 조식과 석식이 유명하다. 숙박 시, 조식과 석식은 물론 야식과 스낵을 제공하며 미니바 이용도 무료 제공한다.

한편, 에바종은 근거리 여행지 프로모션과 더불어 13일부터 26일까지 발리 가족 여행을 위한 <더 체디 클럽 타나 가자, 우붓>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중 에바종 고객만을 위한 캐세이퍼시픽항공 발리 노선 특가가 함께 제공되며 에바종 홈페이지 내 해당 호텔 상세 페이지에서 캐세이퍼시픽항공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한 후, 운임 확인 및 예약을 할 수 있다.

에바종 관계자는 “떠나지 못해 아쉬웠던 사람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여행지를 선별한 만큼 각 지역의 편안하고 아늑한 숙박 서비스와 품질에 더욱 신경 썼다”며 “간소한 준비만으로도 떠날 수 있는 이번 근거리 여행 특가 프로모션을 잘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