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부터 연말’ 호텔가, 막바지 고객 잡기 총력전
상태바
‘수능부터 연말’ 호텔가, 막바지 고객 잡기 총력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1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포즈 패키지, 수험생 할인 등 다양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34층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테이블 34’에서는 올 연말 특별한 고백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프로포즈 패키지를 준비해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며 막바지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섰다.

연말 특별한 고백을 위한 ‘프로포즈 패키지’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34층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테이블 34’에서는 올 연말 특별한 고백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프로포즈 패키지를 준비해 선보인다.

강남의 야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전망과 최고의 2인 식사 코스가 함께 하며, 분위기를 한껏 무르익게 해줄 샴페인과 케이크, 살바토레 페라가모 향수 등도 함께 포함됐다.

테이블 34의 수석 셰프가 세심하게 준비하는 프렌치 디너 코스는 연인의 만남과 갈등, 화해, 결혼 등의 스토리를 담아낸 메뉴로 옵션에 따라 ‘아모르 상팡(Amour sans fin (Endless love)’과 ‘아모르 브레(Amour vrai (True love)’로 준비된다.

‘아모르 상팡’ 패키지는 2인 디너 코스 외에, 최고급 ‘돔 페리뇽’ 샴페인 1병, 로맨틱한 향을 지닌 살바토레 페라가모 향수, 프로포즈용 꽃다발과 테이블 장식, 특별히 준비된 케이크까지 최고의 프로포즈를 위해 완벽하게 구성된다. 특히 사전 요청을 하신 분들에게는 반지를 숨길 수 있는 특별한 디저트를 무료로 준비해 준다. ‘아모르 브레’ 패키지에는 2인 디너 코스와 함께 로랑 페리에 샴페인, 케이크와 테이블 장식 등이 제공된다.

풀코스 디너와 6가지 와인을 동시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BLT 스테이크’에서는 풀코스 디너와 6가지 와인이 페어링 돼 나오는 ‘위대한 호주 와인’을 테마로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BLT 스테이크’에서는 2017년 열한 번째 와인 디너를 오는 11월 22일 단 하루, 저녁 6시 반부터 10시까지 풀코스 디너와 6가지 와인이 페어링 돼 나오는 ‘위대한 호주 와인’을 테마로 선보인다.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관자와 함께 페어링 되는 화이트 와인, ‘루페 숄레 프리미어 크뤼 바이용’은 옅은 금색에 흰 과일류와 꽃 향의 복합적 아로마의 향미가 긴 여운과 함께 느껴지는 질감에 균형이 잘 잡혀 있다.

신선하면서도 갈증을 풀어주는 시원한 목 넘김이 일품이며, 12개월간 효모 찌꺼기와 함께 숙성시켜 섬세하고 우아한 샤블리 프리미어 크뤼의 정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제주신화월드 람정 리조트관 및 람정 컨벤션센터 공식 오픈

제주신화월드는 당초 발표한 사업계획대로 호텔과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추가로 오픈하며 1단계 공식 개장을 목전에 두고 있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당초 발표한 사업계획대로 호텔과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추가로 오픈하며 1단계 공식 개장을 목전에 두고 있다.

제주신화월드의 개발 및 운영사인 람정제주개발은 지난 11일 람정그룹의 첫 직영 호텔이 될 ‘제주신화월드 람정 리조트관’과 MICE 시설인 ‘람정 컨벤션센터’의 정식 오픈 및 YG의 통합 외식 브랜드인 ‘YG리퍼블릭’의 소프트오픈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오전 열린 ‘제주신화월드 람정 리조트관’ 개막식에는 람정인터내셔널 회장 앙지혜 박사와 제이 리 람정제주개발 사장 등 주최측 임직원과 관계자, 해외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참석했다.

제주신화월드의 호텔 시설 중 가장 먼저 문을 연 ‘제주신화월드 람정 리조트관’은 총 615실의 다양한 객실 크기를 보유한 프리미엄 호텔이다. 별도의 전용 비즈니스센터와 완벽한 다이닝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람정 컨벤션센터’와도 바로 연결돼 비즈니스 니즈에 최적화돼 있다.

‘람정 컨벤션센터’는 총 1만2180㎡ 규모로 지어져 도내 가장 큰 MICE 시설 중 하나이며, 대연회장인 람정 볼룸과 12개 미팅룸으로 구성된다. 최신식 설비를 완비해 중요한 국제회의와 컨퍼런스, 전시회, 연회 등 다목적 MICE 행사에 적합하다. 특히 람정 볼룸은 기둥이 없이 설계돼 공간 연출이 용이하고 행사의 주목도를 높이는데 유리하다. 람정 볼룸은 일시에 최대 2000명 수용이 가능하며, 1000명 이상이 감상할 수 있는 콘서트홀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의 모든 호텔 시설이 오픈하면 2000실 이상의 객실과 다양한 휴양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와 레저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12월 열리는 2017 SBS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도 ‘제주신화월드 람정 리조트’와 ‘람정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중국 개별 관광객의 접근성 및 편의성 높여

신라면세점은 택시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면세점을 방문하는 중국 개별 관광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신라면세점 중국어 모바일 앱에 ‘택시호출 서비스’와 ‘대중교통이용 안내 서비스’를 도입했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택시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면세점을 방문하는 중국 개별 관광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신라면세점 중국어 모바일 앱에 ‘택시호출 서비스’와 ‘대중교통이용 안내 서비스’를 도입했다.

‘택시호출 서비스’는 서울 시내 어디서든 고객이 있는 곳에서 편리하게 택시를 호출할 수 있는 기능이다. 특히 택시를 호출하는 순간부터 목적지에 내릴 때까지 언어로 인한 택시 이용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신라면세점 앱을 이용해 택시를 호출하면 중국어로 표기된 지도를 움직여 출발지를 설정할 수 있다. 중국어나 한국어로 장소명을 입력해도 출발지 설정이 가능해 다양한 방법으로 정확하게 고객 위치를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택시가 배차되면 차량번호가 안내되고 택시 이동현황이 지도상에 실시간으로 표시되며 도착 200m 전에는 택시 도착 알림이 뜬다. 선택기능으로 탑승인원, 성별, 옷 색깔을 입력해 택시 기사가 고객을 식별하기 편하도록 정보를 추가할 수 있다.

택시 탑승 후에는 모바일 앱 화면으로 목적지 도착 예정시간과 경로 안내를 제공하며, 택시 내에서 많이 사용하는 “영수증을 발행해주세요”, “히터를 틀어주세요/꺼주세요”, “전화 통역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등의 상용어를 한국어 음성서비스로 제공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수험생 대상 프로모션 마련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1월 16일 수능을 앞두고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테마로 다이닝펍 오킴스,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 한식당 셔블, 베이커리 조선델리에서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준비했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1월 16일 수능을 앞두고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테마로 다이닝펍 오킴스,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 한식당 셔블, 베이커리 조선델리에서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준비했다.

탁 트인 해운대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3개의 대표 레스토랑 오킴스, 까밀리아, 셔블에서는 11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수험생 동반 성인 3인 이상 식사 시 수험생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스토랑 방문 시 현장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고 해당 기간 중 토요일은 제외된다.

레스토랑 별 대상 메뉴는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는 런치, 디너 모두 해당되며 다이닝펍 오킴스는 셰프 스페셜 코스요리, 한식당 셔블은 반상차림 및 코스요리 이용 시 적용된다.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특별 혜택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2018년 수능을 치른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2018년 수능(수학능력평가)를 치른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메종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라이브뷔페 삼다정은 런치 또는 디너 뷔페 4인 이상 방문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수험생에게 50%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수능 시험 당일인 16일부터 이달 30일까지 실시한다.

두 번째로, 서울 글래드 호텔스의 특별요금 혜택이다.

오라관광이 운영하고 있는 서울의 글래드호텔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서울 을지로를 특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지하철 역세권에 위치해 대학들과의 우수한 접근성과 안전하고 편안한 휴식공간을 자랑하는 서울 글래드 호텔스는 모닝콜 서비스와 스파 어메니티 제공뿐만 아니라 건축적 디자인가치를 인정받은 라이프스타일 호텔로써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