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데이·추수감사절·연말파티’까지 행사로 뜨거운 호텔가
상태바
‘할로윈 데이·추수감사절·연말파티’까지 행사로 뜨거운 호텔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2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홈파티 위한 요리, 스페셜 뷔페 프로모션 등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에서는 추수 감사절과 홈파티가 많은 연말, 풍성한 식탁을 만들어줄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칠면조 요리를 10월 23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포장 판매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할로윈 데이와 연말을 앞두고 프로모션을 잇따라 출시하며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연말 홈파티를 위한 최고의 선물 ‘칠면조 요리’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에서는 추수 감사절과 홈파티가 많은 연말, 풍성한 식탁을 만들어줄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칠면조 요리를 10월 23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포장 판매한다.

그랜드 델리가 선보이는 칠면조 요리는 호텔 전문 셰프가 정성스럽게 손질해 부드럽게 구워낸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로, 간편하게 테이크 아웃이 가능하며 선물용으로 구매할 경우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구운 소시지, 버섯, 고구마, 호박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그레비 및 크렌베리 소스도 함께 포함된다.

특색에 맞는 연말 파티, 송년모임 프로모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바쁜 일상 속 빠르게 지나간 2017년 한 해의 마무리를 보다 의미 있고 뜻 깊은 연말 모임 및 파티를 진행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바쁜 일상 속 빠르게 지나간 2017년 한 해의 마무리를 보다 의미 있고 뜻 깊은 연말 모임 및 파티를 진행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2017년 11월 1일 ~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회사 연말 회식, 동아리나 카페 모임 등의 캐주얼한 파티 또는 격식 있는 송년모임에 페스티브 시즌 축제의 느낌과 정성을 담은 메뉴를 제안한다. 메뉴로는 한, 중, 일식의 다양한 요리를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는 풍성한 뷔페 메뉴, 취향에 맞는 메뉴 선택이 가능한 쉐어링 메뉴 및 정성을 담아 준비한 품격 있는 런치 또는 디너 세트 메뉴 등 모임 또는 파티 특색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파크카페 내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라이브러리에서는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 9시까지 회사 연말 회식 및 동창 모임 등 즐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비노 템포’를 선사한다. 소믈리에가 엄선한 여러 품종의 와인이 무제한 제공될 뿐 아니라 세미 뷔페 스타일의 푸짐한 요리와 더불어 파크카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메인 요리로 등심 스테이크가 직접 테이블로 서빙되어 실속 있는 가격에 즐거운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추수감사절’ 맞이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은 수확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추수 감사절을 맞아, 풍성한 추수 감사절 갈라 디너 뷔페와 테이크 아웃 칠면조 요리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그랜드 힐튼 서울은 수확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추수 감사절을 맞아, 풍성한 추수 감사절 갈라 디너 뷔페와 테이크 아웃 칠면조 요리를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추수 감사절 갈라 디너 뷔페는 전통 칠면조 구이, 랍스터, 프라임 립 등 오직 추수 감사절에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음식의 맛을 한층 살려주는 풍부한 바디감의 미국 캘리포니아 와인 ‘아포틱’을 함께 제공한다.

할로윈 & 추수감사절 스페셜 뷔페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19층에 위치한 수라채 다이닝에서는 풍성한 가을을 맞아 다양한 스페셜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호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19층에 위치한 수라채 다이닝에서는 풍성한 가을을 맞아 다양한 스페셜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첫 번째로, 매년 10월 31일 나쁜 기운을 내쫓는 유래에서 생긴 할로윈데이를 맞아 할로윈 스페셜 뷔페 프로모션이 실시된다.

이번 스페셜 프로모션에는 할로윈 분위기의 레드 튀김&피자, 미이라 모양의 소세지빵을 비롯해 붉은색 입술 모양의 마카롱과 쿠키, 할로윈 호박 케익 등의 디저트가 제공된다. 또한, 스파이더, 레드 드래곤, 볼케이노 모양의 롤을 선보여 성인은 물론 가족단위의 어린이 고객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예정이다.

할로윈 컨셉의 핑거 푸드와 무제한 와인으로 이색적인 재미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에서는 이색적인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에서는 27일(코엑스센터), 28일(인천) 이색적인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

먼저,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의 ‘오크레스토랑’에서는 ‘오크바인 할로윈 파티’를 진행, 기존 오크바인 와인 뷔페메뉴에 할로윈 테마 요리를 추가해 특별한 뷔페 셀렉션을 제공한다. 할로윈 데이를 대표하는 펌킨(호박) 파이, 호박 피자, 다양한 할로윈 캐릭터 모형의 디저트를 비롯해 치즈 플래터 등 와인과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요리를 선보인다.

할로윈 컨셉으로 데코레이션을 설치하고 대형 스크린 영상으로 분위기를 형성, 준비된 포토존에서 소중한 이들과의 추억도 남길 수 있다.

또한 할로윈 데이의 분위기를 업 시키는 보드카, 크랜베리 베이스의 ‘뱀파이어 눈물’ 칵테일이 웰컴 드링크로 제공된다. 당일 오크바인 이용 고객에게는 오크레스토랑 식사권, 오크바인 식사권, 메가박스 영화 티켓 등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