핼러윈 파티에 제격인 국내 호텔은?
상태바
핼러윈 파티에 제격인 국내 호텔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2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제주, 부산 지역별 6곳 추천
씨트립코리아는 호텔 예약률이 가장 높은 서울, 제주, 부산 지역 별로 핼러윈 파티를 즐기기에 좋은 호텔 총 6곳을 소개했다. 사진/ 씨트립코리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핼러윈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지만 아직 어디에서 무엇을 할지 고민한다면 우선 호텔 예약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늦은 시간까지 핼러윈 축제를 즐기다 보면 택시 대란으로 귀가가 힘들어져 즐거웠던 핼러윈이 실제로 끔찍한 악몽으로 변질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여러 호텔에서 자체적으로 핼러윈 테마로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해 놓고 있어 호텔에 투숙을 한다면 보다 여유롭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에 씨트립코리아는 호텔 예약률이 가장 높은 서울, 제주, 부산 지역 별로 핼러윈 파티를 즐기기에 좋은 호텔 총 6곳을 소개했다.

아울러 씨트립코리아는 이달 말까지 국내 호텔 예약 시 최대 6%까지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국내 호텔 핫 세일’을 실시하고 있어 핼러윈을 앞둔 주말이나 핼러윈 당일 더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 예약이 가능하다. 할인코드는 결제 금액이 12만 5000원 이상인 경우에 한해 지급되며, 투숙 가능 기간 역시 10월 31일까지다.

서울 - 핼러윈 명소 근처로 예약하기

씨트립코리아는 이달 말까지 국내 호텔 예약 시 최대 6%까지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국내 호텔 핫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 씨트립코리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국내에서 가장 핫한 핼러윈 축제가 열리는 이태원에서 도보 거리에 있기도 하지만, 강남역이나 신사동 가로수길에서도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있다. 또 호텔 소재 클럽 제이제이 마호니에서 매년 핼러윈 파티가 열리는데 금년에는 중세 컨셉이 돋보이는 ‘제이제이 핼러윈 파티-미스터리 캐슬’이라는 타이틀로 진행 예정이다. 핼러윈 당일 씨트립 최저가는 27만원으로, 고층 킹룸 역시 20만원 대로 검색된다.

<아만티 호텔 서울>

젊음과 낭만이 넘치는 홍대와 연남동 사이에 위치한 아만티 호텔은 지난 여름 루프탑 수영장으로 유명해진 호텔이다. 이태원 못지 않은 핼러윈 파티 명소인 홍대 메인 거리가 코 앞에 있으니 호텔 체크인 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다 어두워지면 핼러윈 행렬에 바로 합류하기에 편리하다. 씨트립에서 10만 원 초반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제주 - 아이들과 함께 트릭 오어 트릿!

<메종 글래드 제주>

제주시의 랜드마크인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29일부터 31일까지 ‘패밀리 핼러윈 파티’를 진행한다. 제주 고유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뷔페 식당 삼다정을 호박램프, 유령장식 등 귀엽고 재미있는 핼러윈 컨셉으로 꾸미고, 어린이 고객에게 사탕을 나누어 주는 등 다양한 이색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다. 핼러윈 당일 씨트립 가격은 9만 원대부터이며 패밀리 스위트 가격은 20만 원대이다.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지난 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핼러윈 위크’ 행사를 통해 좀 더 일찍 핼러윈 기분을 느껴볼 수 있다. 아뜨리움 라운지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핼러윈 네일아트, 페이스 페인팅 등 어린이들을 위한 핼러윈 파티가, 루프탑 바에서는 성인들을 위한 신나는 디제잉 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씨트립 최저가는 20만 원대로 검색된다.

부산 - 해운대에서 밤바닷가 보며 핼러윈 파티

<호텔 더 마크 해운대>

호텔 더 마크 해운대는 해운대 역에서 도보 10분, 해운대 해변과는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씨트립에서 가장 인기 있는 부산 호텔 top 10 중 하나다. 이 호텔의 특징은 테마객실이 따로 있어 어린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 여행객은 ‘키즈룸’으로 꾸며진 객실에서 투숙하면 좋다. 또, 레지던스 호텔 스타일로 꾸며진 룸에서는 취사 및 세탁을 직접 할 수도 있다. 씨트립에서는 5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시타딘 해운대 부산>

해운대역에서 연결돼 있는 서비스 레지던스 호텔인 시타딘 해운대 부산은 프라이빗 비치가 있어 보다 조용하고 사적인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42층 높이의 고층 건물로 돼 있어 부산의 새로운 해돋이 장소로도 유명해 핼러윈 파티 다음 날 아침 차분하게 해돋이를 감상해도 좋다. 씨트립에서는 9만 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