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찬’이 아깝지 않는 럭셔리 리조트에서...몰디브 신혼여행
상태바
‘극찬’이 아깝지 않는 럭셔리 리조트에서...몰디브 신혼여행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0.25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요리 '줄줄이'...몰디브의 리조트 라이프
인도양 은둔의 섬에 자연 친화적으로 건설한 리조트 럭스 몰디브. 최첨단 모던 라이프를 누리기에 손색이 없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몰디브 사우스 아리아톨에 위치한 럭스 몰디브는 세계 최고 수준의 리조트다. 워터빌라, 비치 빌라, 가든 빌라 등 193개 채 빌라들이 환상적인 바다 경관을 점하여 바다의 엘도라도 이룬다.

인도양 은둔의 섬에 자연 친화적으로 건설한 리조트는 최첨단 모던 라이프를 누리기에 손색이 없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서비스, 와이파이 등은 세계 각국에서 오는 최고의 고객들에게 최첨단 설비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극찬을 받아왔다.

비치 풀비라를 포함한 모든 빌라는 우아한 느낌을 중시해 파리에서 공수되어온 최고급 린넨으로 객실의 품격을 더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럭스몰디브는  인테리어와 내부 시설을 모두 교체함으로서 몰디브 리조트 라이프의 정수를 구현하고 있다. 40실이 넘는 워터빌라에도 개별 수영장을 설치했다. 침대장식, 로맨틱욕조장식, 명실상부한 5성급 디럭스 리조트로 주변의 콘래드나 W 리조트와 경쟁하고 있다.

럭스는 단순하고 신선하며 감각적인 디자인을 채택하고 빌라마다 전용 풀, 무선 인터넷 시설 등 최첨단 서비스를 구비했다. 비치 프런트 빌라는 65 평방미터, 워터빌라는 98 평방미터의 면적을 자랑한다.

럭스는 신선하며 감각적인 디자인을 채택하고 빌라마다 전용 풀, 무선 인터넷 시설 등 최첨단 서비스를 구비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워터빌라는 라군 가운데 자리잡은 최고급 수상 빌라다. 모든 원목에 둘러싸인 개인 풀, 비치체어, 아웃도어 샤워를 갖추고 있다. 이 워터빌라와 함께 비치 풀빌라는 신혼여행자들이 선호한다.

비치 풀비라를 포함한 모든 빌라는 우아한 느낌을 중시해 파리에서 공수되어온 최고급 린넨으로 객실의 품격을 더했다. 거실공간만큼 연장된 선데크에 긴 의자와 테이블이 놓여 있어 평화로운 라군 감상에 제격이다.

허니문을 위한 특별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티셔츠, 과일 서비스, 샴페인, 케이크, 별빛 크루즈, 칵테일강좌, 45분 프리 마사지 등이 그것들이다. 레스토랑들은 새로운 메뉴로 재단장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환대를 체험하게 했다.

비치 프런트 빌라는 65 평방미터, 워터빌라는 98 평방미터의 면적을 자랑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센스 레스토랑(Senses Restaurant)은 북미와 레바논과 인도양의 요리를 내놓는다. 인도의 탄도리 새우, 모로코 스타일의 타진 찜 요리, 독특한 열대 셔벗 등을 선보인다. 점심때는 가벼운 샐러드나 그릴, 현지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도 있다.

인피니티 풀을 바라보며 이색적인 알라카르테 메뉴로 별빛과 함께 하는 저녁식사는 추억에 남을 것이다. 아일랜드 바(The Island Bar)에서 반짝이는 바다 위에 일몰을 구경할 때는 칵테일이나 카나페가 어울린다.

럭스몰디브는 인테리어와 내부 시설을 모두 교체함으로서 몰디브 리조트 라이프의 정수를 구현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우나미 레스토랑(Umami Restaurant)은 물 위에 세운 일식 레스토랑이다. 셰프는 비단 종이 등불 아래 데판야기 테이블에서 고객들에게 현란한 요리 솜씨를 선보인다.

이밖에도 이탈리아 식의 알레그리아 레스토랑, 인도네시아 스리랑카 홍콩 등 아시아 요리를 내놓는 이스트 레스토랑, 수영장 주변의 벨리바 라운지 등이 완벽한 요리 천국을 구현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