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동남아 여행, 크루즈 타고 떠나자!
상태바
겨울 동남아 여행, 크루즈 타고 떠나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25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린세스 크루즈, 5개 여행사 연합과 공동 판매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는 5개 연합 여행사와 함께 12월-1월 중 운행하는 동남아 크루즈 중 싱가포르와 말레이지아 일정을 선택하는 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게 발코니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프린세스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는 5개 연합 여행사와 함께 12월-1월 중 운행하는 동남아 크루즈 중 싱가포르와 말레이지아 일정을 선택하는 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게 발코니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싱가포르에서 출발해 세계 문화유산 등 볼거리가 가득한 말레이지아의 페낭, 해양 스포츠와 야생동물의 천국인 랑카위 섬, 다양한 매력의 도시인 쿠알라룸프르를 여행하는 이번 일정에는, 크루즈를 마친 후 아름다운 중국 상해를 관광할 수 있는 1박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지 챈 지사장은 “이번 이벤트에 포함된 동남아 일정의 가장 큰 특징은 크루즈가 바다에서 종일 항해하는 일정 없이 매일 관광지에 기항한다”며 “따라서 승객들은 밤에는 편안하게 객실에서 수면을 취하고 매일 아침 새로운 여행지를 마주하게 된다”고 말했다.

특히 “발코니 객실로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드리는 특전은 한국 여행객들에게만 적용된다”고 귀띔했다.

7일짜리 이번 크루즈 일정은 승객 2670명과 승무원 1100명이 승선하는 11만5000톤급의 5성급 크루즈인 사파이어 프린세스 호를 이용하며, 요금에는 항공, 크루즈와 전일정 식사, 모든 기항지 투어, 상해에서의 투어와 1박 그리고 전문 가이드까지 모두 포함된다.

아울러 프린세스 크루즈 선상에서는 전세계 쉐프들이 개발한 다양한 메뉴가 매일 5회 이상 뷔페와 정찬 식사로 제공되며, 이 밖에도 24시간 무료 룸서비스, 24시간 무료 운영되는 인터내셔날 카페, 무제한 제공되는 아이스크림과 피자 바가 운영된다.

또한 전세계 최고의 크루즈 면세점 상을 받은 대규모 면세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크루즈 회사 최초로 도입된 크루즈 전용 브로드웨이 뮤지컬도 매일 공연된다. 자녀를 동반하는 가족 여행객들 위해 유아, 어린이, 청소년 프로그램도 별도로 운영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