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호텔
‘머물고 싶은 욕구’ 특급호텔 가을 패키지도심 속에서 느끼는 자연, 가을맞이 특가 상품 출시 등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12 18:13
메이필드호텔은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끼며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가을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도심서 즐기는 달콤한 휴식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메이필드호텔은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끼며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가을패키지 ‘Sweety & Comforty’를 선보인다.

‘Sweety & Comforty’ 패키지는 야경이 아름다운 슈페리어 룸 1박과 유기농 식재료로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 2인, 바디솝, 버블바, 마스크팩 3종으로 구성된 러쉬(LUSH) 화장품 세트와 더부스 대동강 페일에일 맥주 2캔 및 전용잔 1개를 제공한다.

러쉬(LUSH)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 치유의 효과가 있는 식물과 꽃을 이용해 만든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천연의 향을 가득 담은 바디용품으로 몸과 마음이 리프레쉬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대동강 페일에일은 각각 우리나라를 대표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제맥주 브랜드인 ‘더부스’와 ‘미켈러’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특유의 달콤 쌉싸름한 맛이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끼게 해 준다.

샌즈 마카오 가을맞이 특가 출시-한정판매

샌즈 리조트 마카오와 샌즈 마카오는 8개 호텔 전역에서 가을 휴가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기간 한정 특가와 특별 행사를 제공한다. 사진/ 샌즈 마카오

샌즈 리조트 마카오와 샌즈 마카오는 8개 호텔 전역에서 가을 휴가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기간 한정 특가와 특별 행사를 제공한다.

가을 세일의 예약 기간은 2017년 10월 10일부터 20일까지이며 숙박 기간은 2017년 10월 10일부터 2018년 2월 15일까지로 요금은 HKD/MOP 698부터 시작한다.

운치 있는 가을맞이를 위한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20층에 위치한 터치 스카이 야외 루프톱에서는 운치 있는 가을을 즐길 수 있는 ‘어텀 인 터치 스카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20층에 위치한 터치 스카이 야외 루프톱에서는 운치 있는 가을을 즐길 수 있는 ‘어텀 인 터치 스카이(Autumn in Touch Sk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풍미 가득한 BBQ 플래터와 와인 또는 아사히 생맥주로 맛있는 가을맞이가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은 아름답게 물든 가을 풍경과 서해안의 낙조를 함께 전망할 수 있어 더욱더 매력적이다.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풍미를 맛볼 수 있는 소고기, 소시지, 새우, 오징어, 홍합 등으로 구성된 BBQ 플래터와 하우스 와인 1병 또는 아사히 생맥주 2잔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바이닐 뮤직, 프리미엄 주류, 이자카야 다이닝 내세워

파크 하얏트 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한 일식 다이닝 & 바, ‘더 팀버 하우스’는 지난 10일 ‘바이닐 뮤직, 프리미엄 주류, 이자카야 다이닝’을 내세우며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한 일식 다이닝 & 바,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는 2017년 10월 10일, ‘바이닐 뮤직, 프리미엄 주류, 이자카야 다이닝’을 내세우며 리뉴얼 오픈했다.

세계적인 인테리어 회사 ‘슈퍼 포테이토 (Super Potato)’의 손길을 거쳐 바이닐 뮤직, 이자카야 다이닝, 프리미엄 주류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는 국내 호텔 최초의 바이닐 뮤직 바(Vinyl Music Bar)로써, 2000여 장 이상의 바이닐 레코드와 프로 DJ의 플레이를 통해 요일 별 각기 다른 테마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인다. 아날로그 사운드를 감상하며 더 팀버 하우스 만의 독특한 일식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일반적으로 다양한 일식 요리를 한 곳에서 수준 높게 즐기기란 어렵지만, 더 팀버 하우스는 스시, 사시미, 일식 단품요리, 각각의 주류 모두 훌륭한 수준을 자랑하며, 프리미엄 주류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의 취향, 필요에 따라 주류에 맞는 음식 페어링 등 세세한 직원들의 서비스가 더해진다. 숯불 장어 덮밥, 스시 오마카세 등의 식사 메뉴와 이자카야 스타일의 다이닝을 동시에 내세운다.

또한 위스키, 사케, 칵테일, 맥주 등 다양한 주류를 음료 별 맞춤형 서비스와 설명을 곁들여 제공한다.

공식 후원 리조트 지정 기념 패키지

제주신화월드의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PGA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이 밖에 제주신화월드의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한국 골프 사상 최초의 PGA 투어 정규대회인 ‘더 CJ컵@나인브릿지(THE CJ CUP@NINE BRIDGES, 이하 CJ컵)의 공식 후원 리조트로 지정돼 이를 기념하는 ‘PGA 패키지’를 출시했다.

‘PGA 패키지’는 CJ컵 대회기간인 10월 19~22일 중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에서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 PGA 투어 갤러리 티켓(최대 4매)을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한다.

침실 3개를 갖춘 46평 규모의 객실에서 여유롭고 쾌적한 휴식을 취하는 한편, 국내 골프사에 기록될 세계 최정상급 골프 대회를 직접 관람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래블바이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스트 바로가기]
TOP NEWS

icon관련기사 icon가격 부담 더는 가을여행 항공권, 구입은 어떻게? icon2017 투르 드 프랑스 레탑코리아 오는 15일 개최 icon뉴질랜드는 봄! 벚꽃 한창인 북섬으로 봄나들이 icon골프의 메카 치앙마이, 태국여행까지 “1석 2조” icon10월의 데이트는 운치 있는 강변에서, 맛집은 사당역 icon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추운 달리기 북극권 마라톤 icon자전거업계, 가을 맞아 프로모션 활발 icon‘여행의 계절’ 항공업계 가을 승부수는? icon가을여행주간, 특별한 체험 즐기려면? icon가을 특급호텔, ‘음식의 향연’ 펼쳐진다 icon올 가을 태국여행, ‘러이 끄라통 축제’ 보러 떠나자! icon채식 문화축제, ‘비건페스티벌’ 버스킹 공연과 함께 icon‘싱글와이프’ 나도 가볼까, 인천에서 즐기는 바다낚시 icon대한제국 선포 120주년! 더 성대하고 풍성해진 ‘정동야행’ icon가을 낭만이 가득 스위스 ‘루체른’ 트래블패스로 여행하기 icon런던 지하철 이용법, 오이스터카드 VS 원데이 트래블카드 icon‘축제 한 가득’ 한강에 흐르는 가을날 ‘어서오섬~’ icon[국내여행] 가을풍경 담은 밀양, 주말 여행으로 나들이 icon[10월 추천여행지] 포르투갈 포르투,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화려한 야경 icon[캐나다여행] 브리티시컬럼비아, “대자연의 숨결을 따라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Travel Bike News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상호명 : 트래블바이크뉴스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941  |  등록일자 : 2013년 12월 26일  |  제호: Travel Bike News
발행인 겸 편집인 : 김효설  |   발행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37번지 대우디오빌 캔두비즈니스센터 125호
발행일자 : 2013년 12월 4일  |  전화번호 : 02-365-0563  |  청소년 보호책임자 : 김효진  |  사업자번호 : 110-20-33150
Copyright © 2017 감성미디어 트래블바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