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추석 겨냥한 프로모션 ‘봇물’
상태바
특급호텔, 추석 겨냥한 프로모션 ‘봇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28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 스파, 한가위 놀이마당 등 다양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스파에서는 궂은 가사일로 지친 심신의 회복을 도와줄 수 있도록 특별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추석을 앞두고 명절 특수를 누리기 위한 호텔업계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명절 증후군 극복할 힐링 스파 프로그램

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스파에서는 궂은 가사일로 지친 심신의 회복을 도와줄 수 있도록 특별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9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선보인다.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이러한 고민사항을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진저 머슬 릴리즈’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안한다.

본 트리트먼트는 유기농 진저 오일을 이용해 따뜻한 온열감으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바디 마사지다. 진저 오일은 생강의 뿌리줄기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로서 그 자체로도 에너지의 순환을 자극하고 근육의 피로와 통증을 완화해주는 효능이 있다.

여기에 피로가 쌓이기 쉬운 어깨, 등, 종아리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해 진저오일의 효과를 극대화한다. 이후 스크럽 마사지로 묵은 각질을 벗겨내면 환절기에 대비한 윤기 있는 피부도 갖출 수 있다.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진저 머슬 릴리즈 스파 트리트먼트는 총 90분간 제공되며 가격은 28만 6000원이다. 명절 기간인 만큼 가족과 함께 ‘그랜드 추석 캠핑’ 패키지를 이용하면 스파 이용 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편안한 귀경·귀성길 위한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는 추석 귀경길에 편안한 호텔 숙박을 계획하는 ‘D턴族’을 위한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추석 귀경길에 편안한 호텔 숙박을 계획하는 ‘D턴族’을 위한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올해 추석 연휴는 최장 10일간의 긴 휴일이 예정돼 있어 고향 방문 후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는 이른바 ‘D턴族(경유 귀경객)’이 증가할 전망이다.

전국 11곳에 위치한 신라스테이는 ‘D턴족’을 겨냥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석 패키지를 출시했다.

귀경객들은 꽉 막힌 고속도로를 벗어나, 수도권 인근 비즈니스호텔에서 묵으며, 명절의 피로도 풀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동탄IC 인근의 신라스테이 동탄은 도심 근교에서 다양한 전통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동탄은 서울 강남에서 자동차로 30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귀경길 하룻밤 휴식을 취하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이번 ‘한국민속촌’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전통 문화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전통문화 테마파크 자유 이용권을 한데 묶어 구성했다.

호텔에서 차량으로 20분거리에 위치한 ‘한국민속촌’은 추석을 맞아 선조들의 지혜와 해학이 가득한 전래동화의 주인공이 돼 동화 속 명장면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은 한국민속촌에서 ‘흥부의 대박타기 체험’, ‘인당수 입수체험’을 비롯해 한국민속촌 안내소에서 전래동화 패스포트를 발급 받아 스탬프 투어에 참여할 수 있다.

다양한 전통 놀이와 게임 즐기는 ‘한가위 놀이마당’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추석 명절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한가위 놀이마당’를 2017년 10월 4일 추석 당일에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추석 명절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한가위 놀이마당’를 2017년 10월 4일 추석 당일에 진행한다.

‘한가위 놀이마당’는 호텔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즐길 수 있으며 추석 명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전통 놀이와 게임이 오후 2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딱지치기’ 등 다양한 전통놀이와 함께 단체 O,X 키즈 등의 게임이 진행되며, 게임 참여 고객 중 1, 2, 3등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투숙객의 어린이 고객을 위해 10월 1일부터 9일까지 포인포 키즈 클럽에서는 케니의 동화나라에서 전래 구연동화 프로그램, 제기, 팽이 등을 만들어보는 케니의 풍선나라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가비용은 무료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