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을맞이 프로모션으로 고객몰이
상태바
호텔가, 가을맞이 프로모션으로 고객몰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28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비 칵테일 프로모션, 숙박권 증정 증 다양
파크 하얏트 부산의 리빙룸 바는 영화의 계절을 맞아 영화를 테마로한 무비 칵테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호텔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몰이에 나섰다.

영화를 테마로 한 네 가지 칵테일과 떠나는 헐리우드 여행

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부산의 리빙룸 바는 영화의 계절을 맞아 영화를 테마로한 무비 칵테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헐리우드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영화를 테마로 만든 네 가지 칵테일을 소개한다.

먼저, 미국의 인기 드라마이자 영화인 ‘섹스 앤 더 시티(Sex and the City)’의 주인공들이 모일 때면 늘 그들 앞에 놓여있던 ‘코스모폴리탄’이다. 옅은 핑크색 그라데이션이 매우 도시적인 코스모폴리탄은 보드카를 베이스로 쿠앵트로, 라임주스, 크랜베리주스를 섞어 깔끔하고 시트러스한 풍미를 자랑한다.

영화 ‘대부(The Godfather)’를 기념해 만들어져 시네마 칵테일이라고도 불리는 ‘갓 파더’는 스카치 위스키의 깊고 진한 맛과 이탈리아 리큐어 아마레토의 묵직한 아몬드 향이 어우러져 영화의 이름만큼 중후한 맛과 향을 가진다.

영화 ‘레옹(Leon)’의 주제곡 이름과 같은 ‘Shape of my heart’는 여주인공 마틸다가 들고 있는 화분을 연상시킨다. 알로에 리큐어에 신선한 토마토주스, 화이트 발사믹 식초, 올리브 오일을 넣어 산뜻하고 깔끔하며, 카카오닙스 데코레이션으로 은은한 초콜릿 향도 더했다.

마지막으로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Pirates of the Caribbean)’의 제목을 그대로 이름 붙인 ‘Pirates of the Caribbean’은 주인공 잭 스패로우가 항상 손에서 놓지 않는 술이자 해적을 상징하는 술인 럼을 베이스로하며, 보물상자를 연상시키는 상자에 담겨 제공된다. 플랜테이션 럼에 마티니 로쏘, 베네딕틴, 체리시럽, 시나몬 비터를 넣어 진하고 향기로우며 독특한 단맛이 있다. 루비 같은 붉은 색을 띄어 보물상자에서 보물을 발견한 듯한 기분이 든다.

공모전 수상자에 숙박권 증정

씨마크 호텔은 네이버의 여행.레저 주제판을 담당하는 ‘여행+’와 함께 ‘여행+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 씨마크 호텔

씨마크 호텔은 네이버의 여행.레저 주제판을 담당하는 ‘여행+’와 함께 ‘여행+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한다.

9월 25일부터 11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의 여행.레저 주제를 담당하고 있는 ‘여행+’와 함께 진행하며 다양한 참여사와 함께 여행 컨텐츠를 주제로 공모전이 진행된다.

공모전은 여행계획과 여행영상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씨마크 호텔 외에도 간사이 관광청, 오카야마 관광청 등 다양한 협찬사가 참여하며 국내외 여행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이 중 국내 여행 계획 분야는 강원 지역의 랜드마크로 성장하고 있는 강릉 씨마크 호텔을 중심으로 본인만의 강원도 여행 일정을 계획하여 제출하면 내부 심사릍 통해 2명에게 ‘씨마크 호텔상’을 수여한다.

수상자에게는 씨마크 호텔 프리미엄 디럭스룸 숙박 및 조식(2인), 사우나, 수영장 등을 이용할 수 있는 ‘All Inclusive PKG’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씨마크 호텔의 투숙을 중심으로 사진, 글, 영상 등이 포함된 강원도 여행 일정을 PPT 10장 이내의 자유양식으로 작성해 지정된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제주 최대 테마파크 ‘신화테마파크’ 30일 공식 개장

제주신화월드는 제주 최대 테마파크 ‘신화테마파크’를 30일 공식 개장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아울러 제주신화월드는 제주 최대 테마파크 ‘신화테마파크’를 30일 공식 개장한다.

신화테마파크는 제주신화월드가 한국에서 사랑받는 토종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기업 투바앤(TUBAn)과 제휴해 만든 국내테마파크다.

신화테마파크는 투바앤의 대표 캐릭터인 라바, 윙클베어, 벅, 오스카 등 인기 있는 3D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해 서로 다른 시대와 문명을 주제로 한 3개의 테마존으로 구성됐으며, 15개의 신나는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통해 각 존마다 각기 다른 특색을 경험할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 입구에 위치한 ‘로터리 파크’에서는 산업혁명과 21세기 최첨단의 문명이 만나는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오스카의 신대륙’은 정글 속에 지어진 신비롭고 오래된 고대 잉카 문명과 마야 문명으로 안내한다. ‘라바의 모험의 마을’에서는 세계 신화와 동화 속 주인공을 모티브로 만든 다양한 볼거리를 만날 수 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람정인터내셔널이 소유하고 있는 자회사인 람정제주개발에서 건설 중인 제주의 첫 프리미엄 복합리조트다. 약 250만여 평방미터의 부지 위에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 맞춘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 레저, 엔터테인먼트, 게이밍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